애인은 차가 있고 나는 차가 없어서 애인이 운전하는데지금까지 국내여행 4번 가는 내내 여행계획을 계속 나만 짰어..애인은 의견을 아예 안내구 그냥 전적으로 나한테 맡겨원래 그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