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0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3명이서 길 가는데 두명만 각자 우산쓰고

한명은 비 맞으면서 가네.....

대표 사진
익인2
비많이안오면 붙어있으면 찝찝하니까 그런걸수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좀 넘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한명이 자긴 괜찮다고 꿋꿋이 따로 걸어가고있을 확률이 젤 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5 내가 그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66 나도 학생때 우산 없었을때 친구들이 같이 쓰자는데 좁고 붙으면 덥고 이래서 그냥 괜찮다고 맞고 감ㅋㅋㅋㅋㅋㅋ 바람불고 이러면 어차피 다 맞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77 내가 이런 사람인데 비 별로 안 오면 그냥 맞는게 편하더라고 그리고 씌어줘도 비 안 맞는게 아니라서 걍 편하게 가는 게 좋더라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누가 씌워준대도 우산 같이쓰는거 불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명은 써도 쓴게 아니라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두명은 각자 자기우산 쓰고 나머지 한명은 그냥 걸어간다는 글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ㅈㅅㅈㅅ 글을 잘못 읽었네 그럼 좀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비 미스트같이 올 때 모자 달린거 입었거나 모자 쓰고있으면 우산 쓰는거 불편하고 귀찮아서 걍 맞고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산 주인 혼자 쓴 것도 아니고 둘은 썼으면 같이 쓴 거지 그렇게 아무 뒷 사정 모르고 요즘 애들은~ 이러면서 부정적인 글 쓰는 게 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두명은 각자 자기우산 쓰고 나머지 한명은 그냥 걸어간다는 글 아냐?
좀 정없고 웃기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극후반 백수 있어???
16:23 l 조회 1
퇴근하면 붓기 쩌는데 나만 그래?
16:23 l 조회 1
스트레스볼이 좋긴한가봐
16:22 l 조회 5
하 혈육 공시 장수 중인데
16:22 l 조회 3
오늘 계속 공부안하고 미뤘는데 안하기vs스카 2시간 3천원
16:22 l 조회 2
아니 gpt 왜 갑자기 나한테 형님이라고하지
16:22 l 조회 6
몇년전에 러브버그 처음나올땐 얘네 숫자가 적어서 걍 어쩌다 2~3쌍 보고 끝이였는데1
16:22 l 조회 4
난 하닉 평단 8이다1
16:22 l 조회 15
청년 전세 디딤돌 대출 잘 아는 사람??
16:22 l 조회 4
하닉 왜 안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6:22 l 조회 20
복켓팅 어케 성공함
16:21 l 조회 5
원신 Pv 낼 줄라나
16:21 l 조회 2
예금 끝날때만 하닉삿어도 지금 몇배를
16:21 l 조회 11
우리집 강아지 모음.zip 힐링하고가세용 3
16:21 l 조회 14 l 추천 1
하이닉스로 돈 벌은 애들 너무 부럽다2
16:21 l 조회 23
강남역 지하상가 옷 파는 곳들 강매 안 심하지..?6
16:21 l 조회 15
주변보니까 7급 공시 3년이상 준비하면 가성비 떨어지는것 같아1
16:20 l 조회 14
몇살 연상까지 가넝?3
16:20 l 조회 8
너네 스카에서 공부 잘돼?3
16:19 l 조회 10
달팽이 입맛 겁나 까다로워;
16:1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