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일본 쌀대란으로 한국쌀 인기인데 난 좀 무섭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2/17/90962e7b598cfa21124c99a006b54281.jpg)
일본인들 쌀값 폭등해서 쌀사재기하고 도시락가게는 밥대신 파스타넣고
학교에선 급식으로 빵주고
한국 쌀 수입한거 완판돼서 추가주문하고
여행객들 쌀 사서 가져가기까지하는데
이렇게된게 기후변화로 흉작이 심하게 와서 그런거람서
멀리 떨어진곳도 아니고 바로 옆나란데
한국 요즘 날씨만봐도 정상 아닌거 체감되는판국에
마냥 남의일이 아니라서 좀 무서워짐
식량 문제가 진짜 무섭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일본인들 쌀값 폭등해서 쌀사재기하고 도시락가게는 밥대신 파스타넣고 학교에선 급식으로 빵주고 한국 쌀 수입한거 완판돼서 추가주문하고 여행객들 쌀 사서 가져가기까지하는데 이렇게된게 기후변화로 흉작이 심하게 와서 그런거람서 멀리 떨어진곳도 아니고 바로 옆나란데 한국 요즘 날씨만봐도 정상 아닌거 체감되는판국에 마냥 남의일이 아니라서 좀 무서워짐 식량 문제가 진짜 무섭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