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0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일반 직장이면 그렇게 다니는 사람도 많고 회사에서도 크게 상관 안 할 거고 돈 모아서 차 사면 되고 하는데 뚜벅이가 왕복 거의 2시간인 곳 알바하는 건 시간적으로 너무 비효율적이지..?? 시간낭비도 심하고 그만큼 일찍 일어나야되니까 귀찮고 좀만 준비 늦어버리면 택시타도 답없고 돈도 먾이 나가고.. 그리고 웬만큼 사람 급한 거 아닌이상은 거기서도안 뽑겠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비효율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 5일 8시간 이정도로 최대한 돈 많이 주는 거의 직원급 뽑는 곳들이 대부분 집에서 멀거든?? 돈 많이 벌면 좋긴한데 안그래도 근무시간도 긴데 왔다갔다 시간낭비는 물론이고 몸도 너무 힘들고 피곤하겠징..???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근처에서 알바하는 날마다 다른 볼 일 있는거 아닌 이상 알바 사장도 꺼려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바 시간대가 출퇴근 시간대에 안 겹치는지도 고려해야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오바다 8시간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집갈때 택시 마려워집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러네 솔직히 너맟대로 지원한 사람 아예 없지 않는이상 안봅갰자? 글고 그런 데 가고싶은 이유가 알바몬에서 구한 거긴한데 직원 구하는 거라 오래 일하니까 돈은 일반 알바보다 더 절 수 있긴 하거든 근데 대부분 저렇게 말어서.. 시간낭비도 그런데 몸 너무 힘들겠지,,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왕복 3시간 돈 많이줘서 해봤는데 취미생활 없고 돈만 벌고 싶으면 ㄱㅊ음 익숙해지면 편함 난 출퇴근 시간도 겹쳐서 힘들긴 했지만 돈이 모든걸 해결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네 지역이긴 했어? 버스였오 지하철이었어 환승했니? 대박 고생했따 돈은 걍 최저였는데 직원처럼 일헤서 그런 거지??
그니까 ㅜ 나도 돈 때문에 고민이야 근무시간 길어서 돈 많이 벌 수 있는 곳은 다 너뭄 ㅓㄹ어가지구..
근데 그렇게나 먼데 어떻게 뽑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알바였음 시급 8천얼마일때 난 1.1였나 경기-서울이여서 매번 버스+지하철 환승했음 걍 알바몬으로 지원하니깐 담주부터 출근하라해서 했는데 알바인데 직원처럼 굴리는? 그런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경기랑 서울이구나 대박,, 아예 딴 지역이었네 멀어서 사람 구하기 쉽지 않아서 많이 준 건강 지금 만천원이어도 꽤 주는 건데 6-7년 전에 그 돈이면 징짜 많이 받았다.. 혹시 몇달이나 했어??? 너무 거민된다 고마웡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349 06.24 08:3097430 3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329 06.24 10:2078341 5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361 06.24 12:4766974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06.24 17:4717965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06.24 17:3315748 1
나 분할매수 잘한듯
0:10 l 조회 1
익들아 이거 실례일까 …???? ㅈㅂ
0:10 l 조회 1
근로장려금 해외에 있으면 확인 못하나? ㅠ
0:10 l 조회 1
피트시험 있을때 약대 도전할걸
0:10 l 조회 1
나보다 나이많은 신입 좀 답답하다
0:10 l 조회 1
근장 자녀장려금 받았다
0:10 l 조회 1
20대중후반 익들아 친구생선으로 얼마씀?
0:09 l 조회 2
아 울엄마 개웃김ㅋㅋㅋㅋ큐ㅜㅠ
0:09 l 조회 2
갤러리에 약간 민망한 사진들 많은데
0:09 l 조회 4
얘들아 무신사 무진장세일 또 언제할까....결제실패했어
0:09 l 조회 8
낼도 흐르냐 ㅠㅠ
0:09 l 조회 3
밝은 척 하는 사람들아
0:09 l 조회 3
오 근장 들어왔네
0:09 l 조회 13
아니 당근 직거래로 구매하신다는분이 이렇게 챗 왔는데 4
0:09 l 조회 10
아니 지그재그 가격 표시 왜이래..?;
0:09 l 조회 6
감샤합니다 ㅠㅠㅠ
0:09 l 조회 14
근로장려금 카뱅은 언제 들어올까?ㅠㅠ2
0:08 l 조회 18
근장 금액까지 떴는데 못받네
0:08 l 조회 16
올 여름 되게 안 덥다
0:08 l 조회 4
87-89년생한테는 30대초반도 어리게 보일 나이 아닌가…?
0:0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