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03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한화 야구 주식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2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자기소개서 작성하려고 양식 다운 받았는데 "자기소개서는 워드프로세서로 작성해주세요" 라고 적혀있는데 한글로 작성해도 되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아뇨 워드는 워드야 word 엑셀칭구칭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귀엽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워드는 따로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No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빠르게 달리는 댓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거임 근데 쪼꼼 비슷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ms워드 라는게 있을걸 마이크로에서 만든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케이 여기다 물어보길 잘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글은 한국에서 만든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둘이 파일형식 자체가 달라서, 호환 앋될거양

마이크로소프트 회사에서 만든 게 워드!
워드 사촌으로는 파워포인트, 엑셀 등등이 있엉

한글과컴퓨터 회사에서 만든 게 한글 hwp!

워드는 외국거래처 껴잇거나 통상적으로 많이 쓰이고,
한글은 공공기관 등 국가 행정업무할 때 많이 쓰이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글포맷을 워드에서 못열기 때문에 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글은 한컴오피스, 워드는 마이크로소프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워드=마소꺼 doc
한글=우리나라(한컴)꺼 hwp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방금 찾아봤는데ㅋㅋㅋ 이쪽 분야에서는 워드프로세서가 한글 워드 둘다 의미하나봐,,,둘 중 아무거나로 써도 상관없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처음엔 같은 줄 알고 한글을 깔았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글이랑 워드랑 다르긴 한데 한글도 저장할 때 doc 파일로 저장하면 어지간하면 문제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한글 밖에 없으면 저장할 때 이렇게 설정 바꾸면 됨! 복잡한 업무하면 깨질 위험 있는데 단순 자소서면 문제 없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달라! 워드로 쓰라고 한거면 워드로 써야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워드, 한글 둘 다 문서 작성 편집 툴(소프트웨어)

워드
-제작: 마이크로소프트(미국)
-확장자: .docx (or .doc)
-전세계적으로 제일 많이 사용됨

한글
-제작: 한글과컴퓨터(한국)
-확장자: .hwpx (or .hwp)
-국내 점유율이 높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운동복 바지 추천해주라
16:22 l 조회 1
동생이 ㄸ지린 팬티 그대로 세탁기에 넣어놨어
16:22 l 조회 7
침냄새가 입냄새임??
16:22 l 조회 3
신혼여행 연차 몇개쓸찌 고민좀..ㅠㅠ
16:22 l 조회 10
하닉 300 안가면 어캄
16:21 l 조회 16
엄마가 엄마노릇 안해서 언니누나인 내가 해야 하는 거 너무 싫다
16:21 l 조회 10
이런 경우 남편따라 계속 이사 다닐거야?2
16:21 l 조회 11
요즘 일본 얼마임2
16:21 l 조회 12
이직 많이 하는 사람은 별로야?2
16:21 l 조회 9
지그재그 사려고하는건 다 품절이다
16:20 l 조회 8
백수 1주일차의 삶3
16:20 l 조회 27
이직 성공!!!!!!5
16:20 l 조회 21
당근 바로구매는 모든 지역이 가능하잖아1
16:20 l 조회 12
가죽자켓 안좋아하는 익들 있나 2
16:20 l 조회 12
'하는구나'랑 '하구나'가 헷갈려?1
16:20 l 조회 16
올영 알바하면 이상한 사람들 다 만날 수 있음 3
16:19 l 조회 16
1지망 회사 기다리던 중에 2지망 회사 연락 오면 다들 어케 답장해? 3
16:19 l 조회 14
솔로들 들어와봐
16:18 l 조회 20
카드내역은 볼 때마다 도용된 것 같음2
16:18 l 조회 17
피부과 왔는데 여드름만 보러 왔다고 했거든? 의사쌤한테 다른 진료도 같이 봐달라고 하면 안되는거지..? ㅜ.. 9
16:18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