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이라 생각했는데 요즘 카톡 텀이 거의 8~12시간이야 근데 아예 톡이 안오면 나도 접을텐데 오긴 오니까.. 우째야돼 눈새마냥 걍 답장 하고 있는데 그냥 내가 연락 더 안이어가는게 맞나?|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이라 생각했는데 요즘 카톡 텀이 거의 8~12시간이야 근데 아예 톡이 안오면 나도 접을텐데 오긴 오니까.. 우째야돼 눈새마냥 걍 답장 하고 있는데 그냥 내가 연락 더 안이어가는게 맞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