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은 지금 말도 안되는 상황에 힘들어하고 있고.. 당분간 회복 어려울 것 같아그 일이 터지기 전에 우린 시간 갖고 있었는데
지금 당장은 좀 쉬고 싶나봐
나랑 안 맞아왔던 부분들도 더 이상 감정소모하게
힘든 상태고
설득 끝에 이주던 한달이던 회복하고 얼굴보자고
생각 좀 더 해보기로 했어
애인 성향상 이런 말 했으면 연락은 올 성격이야
나를 좋아하는 건 느껴지는데 이럴땐
연락 상대가 올때까지 쭉 둬야하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은 지금 말도 안되는 상황에 힘들어하고 있고.. 당분간 회복 어려울 것 같아그 일이 터지기 전에 우린 시간 갖고 있었는데 지금 당장은 좀 쉬고 싶나봐 나랑 안 맞아왔던 부분들도 더 이상 감정소모하게 힘든 상태고 설득 끝에 이주던 한달이던 회복하고 얼굴보자고 생각 좀 더 해보기로 했어 애인 성향상 이런 말 했으면 연락은 올 성격이야 나를 좋아하는 건 느껴지는데 이럴땐 연락 상대가 올때까지 쭉 둬야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