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1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싸우다가 헤어지자고 하길래 넘 갑작스러워서 다음날 한번 붙잡는 카톡 보냈는데 헤어지는게 맞는 것 같다길래 알겠다고 잘 지내라 했어 이 정도는 딱히 구질구질 매달렸다고 생각안하겠지...? 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냐 그정도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테 잘해준거 진짜 하나없는 사람인데 매달렸다 생각하면 억울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그 담날 울고불고 난리쳐서 다시 사귀구 결혼준비해,,, 그정도면 양반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말이 해피엔딩이네 결혼 축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 둥이 댓 다봤는데 오히려 그래서 둥이는 더 빨리 잊고 좋은 사람 만날수있을구야!!!!! 잘했다잘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더 좋은 사람 만날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잡으면 더 빨리 잊게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귈때 진짜 별로인 사람이었는데 내가 한번 붙잡았다고 자기합리화 안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그거 개억울하긴한데 상대방도 사실 다 알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한 구질구질하지만 저정도면 아무것도 아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ㅠ 별로 구질구질할 가치도 없었어서 그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갑작스럽게 말하면 누구든지 한번은 잡았을거 같은데??너무 그렇게 생각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고마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한 달 동안 매달렸는걸.....ㅋㅋㅋㅋ
그래도 대신에 후회는 안남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됐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한번쯤은 잡아야지 나중에 그때 잡았으면 결과가 달라졌을까~ 이런 미련이 안남더라궁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제했던 카드가 해지됐는데 그럼 환불 어렵나?
14:49 l 조회 1
하남 스타필드 가본 익..?
14:49 l 조회 1
익들아 여행은 젊을 때 다니는 걸까? 시간 없어도 어떻게서든 시간 내서?
14:49 l 조회 1
스퀘어 구조대 온다
14:49 l 조회 5
아니 굿노트 뭐야...?
14:49 l 조회 6
딘토 미쳤냐?
14:48 l 조회 13
내가 어떤글에 댓글 달았는데 글쓴사람이 글 삭제하면 내가 쓴 댓글 모음에 들어가도 볼 수 없어?2
14:48 l 조회 10
만화/애니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
14:48 l 조회 1
주식플 개웃긴 점2
14:48 l 조회 20
요즘 초중고 년생2
14:48 l 조회 9
난 뭔가 남친한테 애교부리는 유투버들 거름2
14:47 l 조회 16
생리통 때문에 수액 맞아 본 사람 있어?1
14:47 l 조회 5
8월 인천공항 사람 많아?7
14:47 l 조회 15
알바중인데 첨보는 사람이 갑자기 주방문열고 벅뚜벅뚜 나한테 걸어와서 개놀람 4
14:47 l 조회 13
이제막 신입인 서른인데 주택지원 절대 안해주네 연봉높더고1
14:47 l 조회 12
왜 대통령 이재명되고나서 더 공산당 된거같은 느낌들지...?20
14:46 l 조회 48
진짜 흙수저인 익들 있음??11
14:45 l 조회 41
나 카페인데 옆자리에 유아퇴행 4
14:45 l 조회 37
일못러 막내 이미지 벗어나고싶은데3
14:45 l 조회 16
신입한테 집냄새? 나는데.. 다가올때마다 너무 힘듦ㅠ2
14:45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