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14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민원이 무서워서 교내 시상 같은 대회 계속 없애는 추세라더라

심사 기준 시비 걸릴까봐도 있고 귀찮아서도 있고 둘 다 라는데

초딩 때 수상내역으로만 생활기록부 한 페이지 넘겼어서 충격...

대표 사진
익인1
생기부에 교내수상만 기록하는 걸로 바뀌면서부터였을까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등도 아니고 초등인데 생기부가 그렇게 중요한가..? 그냥 그런 거 다 경험으로 남을 것 같은데 당장 내가 그러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둥학교는 이제 수상실적 대입에 안들어가면서부터 줄어드는 추세고
초등은 대입이랑은 상관없을거같아
아마 애가 실패의 경허ㅓㅁ하는게 싫으니 상 나눠줘라 or 왜 우리애는 못받앗냐 or 왜 앞에서 시상해서 못받은애들 기죽이냐 이런 민원 넣는 사람잇어서 없앳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민원이 세상 다 바까놓네…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가 문제냐 진짜ㅋㅋㅋㅋㅋㅋㅋ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별의별 학부모가 너무 많다...ㅋㅋㅋ 별게 다 민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 그 체육대회도 학년별 놀이마당으로 바꾸는데 시상 없어진기 놀랍지않다 에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고등학교라 초등이랑은 다를수도잇긴한데
체육대회는 민원때문에 바꾸는거 아니야!
생기부에 대회라는 말을 못써서 체육한마당에 참여하여 ~~~이런식으로 쓰려고 이름 바꾸는거거나 (초등이랑은 무관할듯)
애들이 체육대회 준비하느라 너무 과열되면서 다치거나 싸우는경우가 많이 생겨서 경쟁보다 화합할 수 잇는 행사처럼 바꾸는게 대부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은 단원평가 채점할 때 틀린 거 빗금 긋는 걸로도 뭐라하는거 보면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현직인데 틀린 문제 / 슬래쉬만 그어도 민원 들어옴 왜 우리 애 기죽이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신규인데 익인이는 혹시 어떻게 채점해??? ✓ 표시로 바꿔야하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ㅠㅠ 나는 그냥 맞는 것만 채점하고 비워두거나 ✓ 표시 해뒀다가 오답하면 역삼각형으로 바꿔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ㅋㅋ..나 개쪼끄맣게 번호에만 살짝 긋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나 학원알바할때도 중딩애들이 빗금 너무 크다고 상처라고 말해서... 걍 이건 센스의 문제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도대체 요즘애들 어쩌라는건지 모르겠네 이거야말로 기분상해죄인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이걸 센스 문제라고 하다니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겁나 좍좍 그었는데 그뒤로 학생들 틀린것도 디게 짧게 그어줌..... 걍 요즘애들 특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체 어디가 상처고 어디가 센스문제란 건지 요즘 애들 너무 곱게 크려고 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 학부모들은 내가리 자르고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레전드네 진짜 지금도 역대급인데 도대체 어디까지 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레전드다 날이 갈수록 이상해지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우리는 졸업때 무슨 예능상 이런거 만들어서 줬는데ㅋㅋㅋㅋ 진짜 신기하다 세상이 어떻게 되는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건 지금도 있어ㅎㅎ 그건 전교생한테 줄 수 있으니까..ㅋㅋ 근데 그것도 말 나올까봐 자기 받고 싶은 거 쓰라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요즘 진짜 피곤하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임ㅋㅋㅋ울학교도 뭐 창의과학??? 발명대회빼고는 교내 대회 없어 그냥 캠페인처럼 응모하면 >>랜덤<< 상품주기 이런것만 종종 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에 학부모회대표들이 자기들 일 열심히하니까 본인 애들한테 표창장 주라고한적도있음ㅋㅋㅋㅋㅋ개얼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본인들도 다 그렇게 살았으면서 민원은 왜 넣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게 서러웠으니 내 자식은 그런거 안겪게 하고 싶어서 그러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런거 쯤은 인생살면서 겪는거 아닌가 너무 쉽게 키우려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 학교 이미 없음.. 상 못받은 애들은 상대적 박탈감 느낀다고도 민원 많이 들어와서..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그럴수록 교사는 아무것도 안한다는걸 알아야하는데^^... 뭐 엄청난걸 더 해주는줄 아나봄ㅋㅋ 응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 뭐 심사 안 해도 되니까 편하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기 사생활침해임>안함
상장 대회 상대적박탈감>안함
현장체험학습 민원>안함...
예.. 그렇게 걍 애들 자리에 앉아서 교과서 공부만 하라고 하세요들.. 그렇게 부둥부둥 커서 사회생활하면 얼마나 깨지고 욕을 바가지로 드셔서 정신적 피해를 보시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ㅋㅋ 교육은 못하게 하고 보육을 바람 걍 공교육 망하는 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업때 24살25살 차이커?
3:51 l 조회 3
다이어트하려면 집중할만한 다른 걸 만들어야 함
3:51 l 조회 4
케리아 정보/소식 2025 월즈 스킨 세라핀 일러스트
3:50 l 조회 2
다들 회사에 빌런 하나씩은 있는 거지?
3:49 l 조회 3
새벽플 잘 놀았다 굿나잇
3:49 l 조회 4
마운자로 해본 사람2
3:47 l 조회 8
열심히하는데 일 머리가 부족한 사람 어떻게 함..?
3:47 l 조회 5
머리숱많은 익들. 나 이정도로 숱 쳐본적 있다 있어??
3:45 l 조회 6
마운자로 의심 받을 때 대처법 없나 ;2
3:45 l 조회 22
신입인데 일이 너어어어어어어어어무 없어서 심심해2
3:43 l 조회 13
방송 프로 5개 하고 이제 더는 못 하것다.. 1
3:41 l 조회 38
다들 사람 만날때 평소 말투 행동양식 남 대하는 태도 이런거 다봐?
3:41 l 조회 5
인플 지망생인데 2
3:40 l 조회 41
전여친때문에 화가 머리끝까지 나는데 어떡함8
3:39 l 조회 49
러그보다 관리 쉬운거 있을까.. 자취방 바닥
3:37 l 조회 9
입양아들 중에 진짜 생일 모르는 사람 있어?5
3:37 l 조회 49
사람 담구려고 하는게 너무 눈에 보이고 그런 행동 빈번하게 하는 사람 곁에 두기 가능해?2
3:37 l 조회 18
아니 수원역에서 2,3번출구 어떻게 감??3
3:36 l 조회 20
스팸 vs 마늘햄
3:34 l 조회 4
30대 넘어서 자기 짝 만나는 사람들이 있긴 하지?7
3:33 l 조회 9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