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15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2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진짜냐고..

[잡담] 님들아 스위치온 식단표보니까 뭔맨날 쉐이크만먹는데 니네 ㅇㄱ 해낸거임 진짜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식단표 미친거같은데 인기많은게 진짜 거짓멀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 작은 국물을 한끼로 먹으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쉐이크만 먹다간 오히려 건강 다 버릴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은 진짜 잘빠지긴하는데 3일동안 너무 힘들어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조건이 운동 필수임.. 근육늘려야한다고ㅜ
밤에도 12시부터 4시까진 꼭 자야하고 최소 6시간이상 자야해.못자면 하면 안된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딱 일주일하고 포기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막상 해보면 생각보다 많이 먹을 수 있어서 할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 달 해봤는데 ㄱㅊ음 보통몸무게였었고 다이어트 하면 실패하고 하면 실패하고를 반복했었는데 이건 한 달 동안 빡세게 하닌까 5키로 빠짐! 담달에 또 하려고... 나한텐 식단이 짜여져 있는 게 좀 컸던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군것질 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절대 안했어 밀가루도 안먹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1~3일차에 단식하는 이유가 속은 비우면서 근육은 냅두려고 하는 거라고 했었나 그랬는디 저거 하면 살 잘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거 123일치만 참으면 할만함
글고 효과도 좋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딱 3주 해었는데 확실히 체지방-> 근육으롭 바뀌긴 하더라 글고 그렇게 안힘들었음ㅋㅋㅋㅋ큐ㅠ 오히려 2주차부터 굉장히 귀찮았던 기억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러면서 운동이 되는거야..? 힘이 없를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 대신 초반에는 웨이트는 안했고 공복 유산소로 30분 정도 했어! 원래도 공복에 유산소/발레 90분 하던 사람이라 충분히 괜찮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넌 머신이었,,,, 난 흐물탱인간이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푸드다이어트 초절식다이어트랑 뭐가 다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쉐이크 은근 포만감 있지 않나 난 예전에 한번 먹어봤다가 절반 먹었는데도 넘 배불럿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해냈습니다 생각보다 할만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6키로 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육도 같이 빠질 것 같은데 거의 굶어서 빼는거랑 비슷한디.. 저렇게 굶고 운동을 힘없어서 어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ㄴㄴ 약간 쉐이크를 쉬지않고 먹는 느낌이라 포만감 은근 ㄱㅊ고 근육을 지키려고 저렇게 하는거라 근손실 안나서 신기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달동안 몸에 해로운거 안먿으니
피부가 광나고 컨디션 최상이야 ㅋㅋ
그리고 식단표 보면 굶는
다이어트
아니야 나쁜걸 안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슨 쉐이크...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쉐이크 저렇게 먹으면 간, 신장 나락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햇는데 .... 요요오더라 스위치온끝나고 국밥뜨끈하게 겁나 말아먹어서ㅋㅋ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하는 익들 쉐이크는 뭐 먹었어 추천 좀.. 시중에 있는 쉐이크들은 당 높을거 같은데 괜찮은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스위치온 쉐이크 팔아
의사분이 만든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 쉐이크가 시중 다이어트 쉐이크인가...?
그런거 간이랑 췌장에 안좋다고 본거같은데 괜찮은거야 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지금 5일차인데 죽을거같음 근데 효과 좋고 지금까지 한게 있어서 못그만둠.. 한달 다채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거 여자 호르몬이랑 생리주기는 1도고려안한 남자위주 다이어트방법이라(애초에 만든사람이 남자임) 여자가하기엔 비추임
앞에3일 다이어트쉐이크만먹는건 ㅅㅈㅎ 뭐든 저렇게 극단적으로 단식하면 당연히빠짐ㅋㅋㅜㅜㅜㅠ 그 이후가 문젠거지
잘 맞는다면 뭐 다행이지만 간이랑 췌장 나가리되고 요요오기 딱좋음.. 걍차라리 클린식+저속노화식으로 가공식품, 액상과당 끊고 야채랑 자연식품 위주로 섭취하며 운동하는게 건강하게 잘 빼는 방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딱2주하고 3키로 뺐는데 2주로 끝냄ㅋ 더 이어서는 못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한달 해봤는데 효과는 좋긴해 근데 다시 하라면 못하겠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쉐이크 파는 곳에서도 3끼 다 쉐이크 대체하는건 하지말라던데..ㅠ3일 어케버티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간 작살 나겠는데
지방 탄수화물 없이 단백질만 먹는 거 진짜 건강에 안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살은 당연히 빠지겠지 저렇게 먹는데 안빠지는게 이상한거임 근데 살만 빠지는게 아니라 몸 건강에 진짜 안좋으니까 하지말라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간,신장 박살나는 식단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셰이크가 저렇게 많은데 그냥 굶는거랑 다를게 뭐지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편의점에 파는 쉐이크들 맛별로 하나씩 돌아가면서 먹으면 안되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식이섬유 제대로 안 챙겨먹고 냅다 단백질만 때려넣으면 게실염 생기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거 근데 편의상 쉐이크인 거고 쉐이크 대용으로 주마다 허용식품 있어서 그중에서 먹어도 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생각보다 할만함.... 1주차만 넘기면 점심 저녁 먹는 거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이거하고 살빠져서 그런지
지방간 없어지고 간수치 좋아졌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거 체지방은 잘 빠지더라 근력도 안떨어지고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띠 안맞는거 이런거 믿는편이야?
0:01 l 조회 1
엄마 아빠 둘이서 나 뒷담하는 중..
0:01 l 조회 2
라면 먹고 잔다 그냥 잔다1
0:00 l 조회 5
팔란티어 왜 이럼?
0:00 l 조회 6
전문직 여익들아 너희들도
0:00 l 조회 9
하닉은 걍 지금 1주 2주 깔짝대는것보다 시드 개크게 박을수 있는 사람 아니면2
0:00 l 조회 15
나 꼰댄가.. 메신저로 질문하는게 좀 버릇없어보여
0:00 l 조회 4
회식하는데 팔에 상처낸거 기분 나쁘지?
0:00 l 조회 9
만화/애니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
0:00 l 조회 5
하닉 500 가능해?
0:00 l 조회 7
좋아하는감정보다 불편한 감정이 더 크면 2
0:00 l 조회 8
하루 한시간 러닝했는데 살빠짐
06.22 23:59 l 조회 6
얘들아 00년에 태어난게 더 간지야 99년에 태어난게 더 간지야3
06.22 23:59 l 조회 15
Estj들아 너네도 찐사랑이었으면 이렇게 굴어? 아님 내가 이상해?
06.22 23:59 l 조회 8
애니 볼거없나 찾다가 주술회전 시작했는데 최애로 잡은캐가
06.22 23:59 l 조회 3
나 4월에 주식하라고 인티에 글썼는데 비웃음만 당함6
06.22 23:59 l 조회 12
3박 4일 해외여행 캐리어 크기 몇이적당해???2
06.22 23:59 l 조회 5
뭐지? 자꾸 몸에 이런거 나는데 뭐야1
06.22 23:59 l 조회 19
30만원대 향수 지르고 왔다1
06.22 23:59 l 조회 6
손톱 김?
06.22 23:5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