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16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이성 사랑방 한화 삼성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5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여자 혼자 2박3일 갈까하는데 어디가 더 좋을까!?
대표 사진
익인1
경주! 야경 너무 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경보면 넘 좋겠다 힐링이 주목적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근데 대구에 맛집 넘 많은데
경주도 많겠지만 대구피플들 넘 맛잘알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혼자 유유자적하게 유적지 싹다 돌고 지금 날씨에 길거리음식 냠냠 못참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 음식이 젤 중요한데.. 혼자가서 맛있는거 여러개 못시킬거생각하면 벌써 슬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르네 대구 막창 뭉티기 이런 거는 혼밥 잘 안받아주긋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뭉티기... 포장해서 숙소가서 먹으면 맛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주에 2박3일동안 할게 있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초6때 수학여행이후로 경주 안가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딱히 할거 없을거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막상 가보면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 생각보다 엄청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양남 ~ 감포라인 바닷가 훑고 시내쪽으로 갈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어딘지 잘 모르겠다 서울에서 가는건데 아직 자차로 갈지 srt탈지도 안정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양남 ~ 감포는 바닷가쪽이야.. 31번 국도라인 근데 신경주역에선 너무 멀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뚜벅이면 대구가 더 나을수도 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차 있긴한데 장거리 운전할지 srt끊을지도 고민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혼밥잘하면 대구.. 맛집 넘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밥은 자신있어 여러개 못시키는게 아쉬울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반반이라 못정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경주시민인데 지금 와.. apec 기간엔 통제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pec기간??? 나 담주 월화수에 갈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은 아니고 10월쯤은 통제해서 못 와ㅜㅜ 그러니 지금 오슈 불국사 가서 겹벚꽃도 보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단 뚜벅이할거면 무족건 대구..! 테마가 음식이먼 대구고 힐링~ 보는것도 하고싶으면 경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경주에 한표.. 맛좋은 카페도 많고 여유롭게 돌아다니기 괜찮음.. 근데 뚜벅이면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오 경주에 운전해서 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밑에 댓글봤는데 혼자다니는거 신경안쓰면 경주월드 개.강.추
둘씩 앉아타는 기구 많이 없고 보통 4명~다수 타는 기구 많아서 괜찮을거야!!
근데 막 샤방샤방 테마파크보다는 진짜 재미랑 스릴위주라서 기구 잘타면 추천해!!
혹시 경주월드 갈거면 번개장터나 홈페이지에서 카드할인 되는거 많으니까 꼭 정가주지말고 할인받아가......

운전해서 오는거면 바닷가쪽도 볼 수 있고 황리단길도 주차가 조금 버겁긴한데 평일이라 괜찮을 것 같긴해
지금은 불국사에 겹벚꽃이 철인데 오늘 비와서 꽤나 떨어졌겠다..
글구 드립커피 좋아하면 향미사라고 황리단길 근처에 카페있는데 추천~~

그리고 황리단길 공영주차장에 자리 없으면 하나로마트 본점에 주차하고 숙소가기전에 장보는거 추천..거긴 자리 넉넉해 주차비 검색해보고 합리적인걸루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놀이공원 환장해!!ㅋㅋㅋㅋㅋ 벚꽃이랑 사진찍고 커피마시고 경주월드가면 하루 뚝딱이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둘 다 한 번도 안가봤다면 경주 볼 거 많자나 아름다운 유적지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뚜벅이 시티투어버스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주는 초6때 한번 대구는 가본적 없어
힐링할거라 경주쪽이 쫌 더 끌리긴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경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경주 대신 자차끌고
뚜벅이면 황리단길 근처에서밖에 못 놀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혼자면 맛집 음식 먹기도 힘들걸 ㅜ 볼 거 많은 경주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2박 3일이기도 하고 바로 옆이라 경주-대구 같이 가도 괜찮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경주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경주.ᐟ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까운데 걍 둘다 가~!!! 경주 하루면 ..사실 충분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것도 괜찮을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경주 나는 경주월드 하루 간거만으로도 이박삼일 안아까워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경주 월드 혼자가도 고ㅑㄴ찮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경주 짱추천
길거리음식 많고
차있으면 멀리 조금만 가면 작은 박물관이나 볼거리도 많고 경주월드랑 야외방탈출도 재밌음 ㅠㅠ 없어도 자전거대여나 미니전덩차대여해서 다녀도재밌음! 숙소도 많아서 가격대도 생각보다 괜찮고 전에 4박5일로도 가고 이후에 2번정도 더 갔는데 아직도 볼거리 놀거리 못한거 남음 재밌어
만약가면 경주월드 야외방탈출 강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ㅓㄱ 방탈출 좋아하는건 우찌알고..! 근데 혼자가는거라 할수있을지모흐겠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생각보다 난이도가 높진않고 힌트도 볼수있어서 할만해!! 나는 자전거대여해서 화랑마을 가서 했는데 너무재밌었고 걷는거 좋아하면 많이 걸어야해서 정말 좋아할거야(걷는거 싫어하먄 안맞음 ㅠㅠ)
그리고 동궁원이랑 음악박물관, 버드파크, 식물원, 키덜트뮤지엄, 박물관 등 진짜 재밌는게 너무 많고 추천해줄거 2826274개 더남음 경주 놀거리만 검색해도 진짜 여행가서 컨텐츠엄청많아 진짜강추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긴 댓글 고마워!!! 나 활동적인거 좋아해서 알려준거 다 재밌을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경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경주!
근데 대구 경주 가까워서 경주갔다가 지루하면 대구 자암깐 들렀다 집 돌아가도 될듯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힐링목적이면 경주 고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경주 하루면 보니까 하루보고 대구로 넘어가 ㄱㄱ
경주 은근 맛집불모진데 tak 여기는 개찐임 근데 아침에 가야 빵있어... 애플크림번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리고 대구 넘어와서 맛집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주 들렀다가 대구까지 가보는걸로 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힐링이면 경주 ㄱㄱ 첨성대 야경 보면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경 넘 힐링될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글구 경주 따릉이도 있는데 그거 타고 돌아다녀봐!! 주요 관광지는 몰려 있어서 따릉이 타고 돌아다니기에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대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맛집넘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차 없이 혼자가는거면 대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경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뮹티기밖에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음식 젤 중요하다고? 그럼 대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힐링을 목적으로 한 사진50 먹방50의 여행,,ㅎㅎ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경주 지금 딱 유채꽃 있구 예쁠 때긴 한데! 그치만 음식이 중요하다면 대구 가야됨(나 경주 고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경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플 가 쏘아올린 공으로 몇 기업이 하락세냐
9:21 l 조회 1
익들아 너무 급해...1
9:20 l 조회 6
순천 사는 사람 있니?
9:20 l 조회 3
잘생긴남자는 .. 좋아하지않으면 안 사귀나??3
9:20 l 조회 9
아 어제 말고 오늘 살걸 ㅠㅠㅠ 1
9:19 l 조회 12
배고프다 다들 아침 뭐먹어
9:19 l 조회 4
20대 초반이나 중반한테1
9:19 l 조회 6
컴포즈 바닐라크림라떼 vs 텐퍼센트 텐라떼3
9:19 l 조회 6
마이크론이 지구 들기한거 애플이 딸깍 으로 와르르3
9:19 l 조회 12
하...말실수했어 신입인데 긴장해서2
9:18 l 조회 10
만31살인디 아빠랑 바다낚시터간다
9:18 l 조회 5
아이폰 에어 개개비추야??!
9:18 l 조회 4
오늘 주식 노잼 ㅋㅋ2
9:18 l 조회 15
냉장고 문 덜 닫혔는데 알람도 안울렸어ㅜㅜ
9:18 l 조회 3
애플워치 첨 사봤는데 혹시 이건 꼭 깔아야 한다는 추천 어플 있을까?!!!
9:18 l 조회 5
익들은 엠비티아이 정반대인 사람과 잘 맞는 편이야?7
9:18 l 조회 15
거울치료 됐어 반드시 말투 바꿔야겠다
9:17 l 조회 13
드시모네 유산균..사고싶다1
9:17 l 조회 8
미국에서 살고시퍼2
9:17 l 조회 11
삼전기는 왜케 혼자 청개구리지?
9:1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