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1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1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다들 어케 회사다니냐!!!
아휴 눈치 밥에 밥은 맨날 긑이 먹어야하고
죽겠니
대표 사진
익인1
죽것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쁘기만한 사람은 없더라 오래있다보니까 그사람 인간적인면모도 보이고 의외의모습도 좀 보이고 그랬음

근데 이런말들으려고 글쓴건 아닌거같고 안맞으면 걍 이직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신입이구 출근한지 얼마 안됐렁 ㅋㅋ.. ㅋㅋㅋ 그래서 그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말이!!!! ㅜㅜㅜ 인생 왜케 힘드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휴 눈칫밥 먹는것도 나중되면 그냥 그러려니함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지,,? 내가 아직 신입이라 그런가 ㅠ 입사 일주일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 1년지나면 그래 짖어라 하게 되거나 그러거나 말거나가 됨 그렇다고 1년 될때까지 죽을거 같진 않고 그냥 괜찮은 날도 있고 아닌날도 있고..사회생활이 다 좋겄어 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 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ㅜㅜ 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만 힘든거 아니쥐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말이..다들 어케 버티는걸까 진짜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오늘 넘 힘들었는데.. 다들 힘내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년 4개월쯤 되니 ㅈ까라 하고 다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트위터에 소년심판까지 올라오고 난리네
14:38 l 조회 1
24살 전문대 간호에
14:37 l 조회 7
와 ㄹㅇ 똑똑하고 똑부러지는데 음모론 러버는 ㄹㅇ 버겁다
14:37 l 조회 4
출석 증명을 어떻게 함?ㅠ1
14:37 l 조회 15
하 진짜 일을 하면 할수록 하는 중에도 퇴사 생각만 드네 ㅋㅋ큐ㅠㅠㅠ
14:37 l 조회 3
오은영 가족 지옥 보면 보통 가해자는 자기가 피해 당한 것만 기억하는 것 같음1
14:36 l 조회 8
진짜 현실적인거 반영해서 전쟁 날 확률 몇 이라고 생각해? (2050년까지)1
14:36 l 조회 6
굶어서 빼면 무조건 살 쳐져? 4
14:36 l 조회 11
공복에 전담 피우면 바로 토하러 가는데 마운자로 맞으면 안되겠지?? ㅠㅠ2
14:36 l 조회 10
내가 길거리 사람들 진짜 잘 안쳐다보는구나 느낀게 평소에 눈 마주친적 한번도 없는데
14:36 l 조회 12
오 야 진짜로 무의식적으로 생각 할 때 눈동자가 오른쪽으로 가고 거짓말 하면 왼쪽으로 가는 거 그거 맞는 것 같애3
14:36 l 조회 6
우리집 강아지가 존잘남 존예녀 다 씹어먹는거같애
14:36 l 조회 8
최근들어 그냥 월급 270만원 받으면서1
14:35 l 조회 26
청약 잘 아는 사람ㅜ
14:35 l 조회 17
마시모두띠 20대들 많이 입어??1
14:35 l 조회 7
근데 대체 가슴 수술은 왜 해?? 6
14:35 l 조회 19
전남친 친구가 연락오는데 개짱나네
14:35 l 조회 11
작년에 러브버그 개심했던 동네인데 올해는 덜 나오는가같아
14:34 l 조회 12
교수님이 불친절한데 강의평가 짜게줘도 돼?3
14:34 l 조회 23
잔뜩삐져서 치고다니는 인간들이 많네
14:3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