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17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그 정류장이 의자 하나랑 오는 버스 번호적힌 간판?같은것만 띡 있고 시간 안뜬단말야 그래서 비도 오는데 계속 기다리신거냐고 하니까 맨날 그냥 와서 기다린대 가뜩이나 배차간격도 큰데..그래서 버스타서 어플 깔고 타는 정류장이랑 버스번호 추가해드렸당 
대표 사진
익인1
잘했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웅 착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손녀였으면 걍 울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할아버지 생각나서 울뻔했어ㅠㅠ물어보는것도 처음에 내 눈치보시길래 할말 있으신가싶어서 내가 먼저 말걸까? 했거등..엄청 조심스럽게 물어보시더라구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너 복받을거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쓰니 따수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커뮤 도덕적 잣대 진짜 엄격함 ㅋㅋㅋㅋ
06.22 19:31 l 조회 12
새출발 가능한 맥시멈 나이가 몇일까ㅠ8
06.22 19:31 l 조회 43
130만원 긁어야하는데 12개월 무이자 할부 ㅇㄸ?..2
06.22 19:31 l 조회 16
다이어트 버리고 돼지될까 그냥
06.22 19:30 l 조회 20
정신과 상담 받아본 사람 있어? 6
06.22 19:30 l 조회 42
아니 아몬드가루도 먹으면 ㅅㅅ 함?
06.22 19:30 l 조회 7
클렌징밀크 뭐 안 발랐을 때도 써도 되는거야?2
06.22 19:30 l 조회 29
비닐 일반쓰레기로 버려야해?? 아니면 분리배출??15
06.22 19:29 l 조회 16
배고파서 생오이 철근같이 씹어먹는중
06.22 19:29 l 조회 3
너네가 보기에도 06이랑 07 차이 나보임?6
06.22 19:29 l 조회 39
나 이정도면 성대에 문제 있는거 아냐?2
06.22 19:29 l 조회 9
서울에 걍 빌라,오피스텔 매매 해서 살고 싶다 ... 아파트는 글렀음2
06.22 19:29 l 조회 26
재입사 해본 익들5
06.22 19:29 l 조회 25
adhd는 약 안먹고 살면 잘못가는걸까?4
06.22 19:29 l 조회 15
티머니 애플페이 쓰는 사람 들어와바ㅏ
06.22 19:28 l 조회 5
나 중국 여행 최대 장점 알려줌11
06.22 19:28 l 조회 76
가루랑 지뢰계랑 뭔차이야?2
06.22 19:28 l 조회 12
지금 회사 관두고 어시로 다시 들어가는거 어때..?
06.22 19:28 l 조회 16
마이구미 제로 대박이다 11
06.22 19:27 l 조회 172
삼성 페이백 행사하는거 쿠팡에서 시키는것도 받을 수 있어????
06.22 19:27 l 조회 7


처음이전75675775875976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