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안돼 ㅜㅜㅜㅜㅜ 두 달 만나고 헤어진지 네 달 됐는데 안 잊혀져 근데 진짜 사람은 사람으로 잊는다는 말이 정말인게 전전애인은 3년 만나고 헤어진 후 6개월뒤에 전애인 만난건데 바로 잊음 주변에 사람도 없고 큰일이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난 왜 안돼 ㅜㅜㅜㅜㅜ 두 달 만나고 헤어진지 네 달 됐는데 안 잊혀져 근데 진짜 사람은 사람으로 잊는다는 말이 정말인게 전전애인은 3년 만나고 헤어진 후 6개월뒤에 전애인 만난건데 바로 잊음 주변에 사람도 없고 큰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