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ㅜ 진짜 많이 좋아하던 사람이랑 헤어지고 6개월 지났는데 이젠 못 잊었다기보다는 내가 정말 많이 좋아해도 마음대로 안된다는 걸 아니까 상처받기 싫다
그뒤로 짧게 다른 사람이랑 사귀어도 봤는데 그사람이 진짜 너무 별로였어서 연애에 대한 흥미가 사라졌어 나 좋다는 사람도 몇명 있는데 다 사귀는 거까진 모르겠어 어렸을 때부터 막연하게 결혼 빨리 하고싶었는데 이대로라면 고독사각이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하…ㅜ 진짜 많이 좋아하던 사람이랑 헤어지고 6개월 지났는데 이젠 못 잊었다기보다는 내가 정말 많이 좋아해도 마음대로 안된다는 걸 아니까 상처받기 싫다 그뒤로 짧게 다른 사람이랑 사귀어도 봤는데 그사람이 진짜 너무 별로였어서 연애에 대한 흥미가 사라졌어 나 좋다는 사람도 몇명 있는데 다 사귀는 거까진 모르겠어 어렸을 때부터 막연하게 결혼 빨리 하고싶었는데 이대로라면 고독사각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