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45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9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내가 치어리더를 너무 모르는건가? ㅋㅋㅋㅋㅋㅠ 사실 우리팀 치어도 오래 있는 사람 1,2명빼고 이름도 몰라… 타팀은 그 이주은?? 정도 밖에 모르겟드아…
대표 사진
신판1
나도 유명한 치어 한두명만 알고 나머지는 몰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나도 우리팀 치어 팀장말고는 몰라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트위터에서 누가 직캠 계속 올려서 그럴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우리팀 치어는 다 알고 타팀에는 지원치어만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인스타에 떠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내가 인스타로 야구 관련된걸 아예 안봐서 잘 모르나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나도 몰라 우리팀 두명? 빼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그리고 이주은 정도..? 아 쓰니도 똑같이 말했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ㅋㅋㅋㅋ 사실 이분도 작년에도 얼굴 잘 모르다가 올해 엘지 온다고 시끄러워서(?) 제대로 알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나도 내가 좋아하는 치어들만 알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인스타에떠 그럼 이뻐서 좋아요 눌러 그럼 또 떠 계속떠 계속 하트 눌러 알고리즘 탄생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유튭레 올라오기도 하고 직관 많이가니까 예쁜 언니들은 알아서 외워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예쁜치너 맨날 봐서 인스타에 도배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난 인스타에 치어리더밖에 안 떠 맨날 보고 또 봐서.. 홍라짱 나도 맨날 보는 치어만 봄 최홍라 이예빈 김정원 이주은 정설아 우수한 하지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나도 이주은 하지원 밖에 모름 우리팀은 아예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우리팀 치어들 좋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나 잘 몰랐는데 직관가면 맨날 소개해주고 그래서 알수밖에없더라ㅋㅋㅋ우리팀 치어는 단장님 못오시는 날에 단장대행도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우리팀 치어도 팀에 애정있는게 보여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예쁜언니들 보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야구를 하도 보다보니까 그냥 알게됨 치어 관심 1도 없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나도 우리팀 치어 몇명 빼곤 몰라 초딩때부터 15년 너게 봤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그 와중에 잠실 1점차 2사13루 타석에 끼끼학생
21:35 l 조회 12
교체 번복 못하더라도 일요일까지만 뛰면 안되나
21:35 l 조회 15
데이비슨 인터뷰한다 엠스플2
21:35 l 조회 38
솔직히 타팀팬들도 데이비슨 주술 응원가 한번씩 불러봤잖아
21:34 l 조회 20
우승권도 아니고4
21:34 l 조회 92
어제 /그제 통보 하고 오늘 고별전은 진짜 너무함 팬들에게나 선수한테나 팀한테나 1
21:34 l 조회 50
인터뷰 안해요?한다한다ㅠㅠ 2
21:33 l 조회 70
혹시나 데이비슨 더 보고싶은분들 엔터뷰..1
21:33 l 조회 124
야구선구 보통 몇살에 은퇴해?1
21:33 l 조회 39
갑자기 이별한거 마냥 맘이 훵함
21:32 l 조회 29
단순 사이클 수준이 아닌건가8
21:32 l 조회 238
시리즈 마무리는 하게 해주지
21:32 l 조회 29
우리도 일본처럼 1군로스터 외인수 제한만 하고 2군 무제한으로 풀면 안되나2
21:32 l 조회 44
크보 사랑한 외인 떠나는 건 다른 팀이어도 슬프다2
21:31 l 조회 120
야구가 이렇게 슬펐나,,,
21:30 l 조회 24
샤갈 그냥 머쓱하게 대체외인 아직 안 와서 며칠만 더 하겠어요 < 하면 안 돼?6
21:30 l 조회 233
너무 슬퍼 진짜
21:30 l 조회 10
근데 3년이면… 외국인이고 뭐고 선수들도 정 많이 들었겠다
21:30 l 조회 54
우리팀 경기 끝나서 창원 틀엇다가 엉엉 우는중
21:30 l 조회 59
개슬퍼 다노들 어떻게 봄
21:29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