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팀 경기 아예 안보고 연고지팀 잡았거든 너무 고민없이 잡았나싶었는데 오늘 다른 팀 경기 보니까 알겠다
다른 팀 경기는 이기든 지든 재밌기만하네ㅜㅜ 우리팀 경기볼땐 손발이 차가워지고 화가나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다른팀 경기 아예 안보고 연고지팀 잡았거든 너무 고민없이 잡았나싶었는데 오늘 다른 팀 경기 보니까 알겠다 다른 팀 경기는 이기든 지든 재밌기만하네ㅜㅜ 우리팀 경기볼땐 손발이 차가워지고 화가나는데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