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5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6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잡담] 네일 어때 보여????? 그리고 몇살 같아??? | 인스티즈

답해주구 가주랑

대표 사진
익인1
촌스럽..... 초등학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 40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촌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으헉.. 돈주고 한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구려 14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주도 컨셉이여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걸 5년동안 네일 준비한 사람이 햇다고 하면 어떨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관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귀엽네 토끼 미피 생각난다 21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안한데 울 엄마도 안 할 디자인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3...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치겟다 50대 40대 10대 다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 좀 촌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중년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디자인은 귀여워
컬러만 좀 바꿔도 훨씬 예쁠듯
한 20초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컬러만 파스텔톤이여도 그나마 ㄱㅊ앗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3~40대....? 주황색이 손 색깔이 너무 까매보이게 만드는거 같고 풀글리터도 옆에 컬러때문에 조화롭지가 않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대는 맞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ㅠ 꽃모양에 글리터까지 너무 올드해보이기 쉬운 디자인들 같아....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감이 없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30대 느낌은 아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허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요즘에 40대 50대도 저런스타일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초딩때 매니큐어로 저런거 함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심 70대 할머니 미감임ㅠ
나 병원에서 일하는데 매일오시는 멋쟁이할머니 그분 손같아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 네일스티커같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감이…. …. 저거 한 4-5년전에 했을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손에 비해 컬러가 너무 쨍해 아트를 하고싶었다면 풀컬러 대신 치크로 넣었으면 차라리 좀 나았을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울 엄마도 저런 네일 안해..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제….정답을 알랴줘…무슨사연이있는 손인게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일 아트를 5년간 해온 친구에게 받은 손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관둬....라 종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긔여운데 색만 바꾸몈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젊게 사는 42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뭔데 너무한데ㅠㅠㅠ
10대라 해도 너무하고.. 20,30,40,50,60대까지도 너무한듯...
10세 이하나 70세 이상이어야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이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엑? 본인이 한거였어??쏴리.....그래도 도톰하게 잘 채웠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 착하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컬러만 바뀌면 ㄱㅊ을거같기도 해
일단 손이랑도 톤이 안 맞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마감이나 기본기는 괜찮은 거 같은데 디자인이 트렌드에 안맞는 느낌이라 핀터레스트나 인스타 같은데서 자료 많이 보고 감각을 키우면 많이 발전할수 있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감이 괜찮은 거 가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미감 말고 마감... 미감은 좀 노력 필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ㅏ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무 슬퍼하지마... 다들 그만 팰 것을 제안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쓰니가 함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초등학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할 건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공짜로 해줘도 나는 안 할 것 같애... 초둥학생 아니면 50대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 이런 반응이 날 미치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4-50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금이 2013년이었다면 나름 귀엽게 보였을거야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초딩 혹은 40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약간 오렌지도 시럽 느낌으로 바꾸고 글리터도 빼면 괜찮을 것 같은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요즘 40-60대 고객님들도 네이버나 인스타 사진
참고해서 들고오셔서 저런 스타일 ㄹㅇ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초딩.. 50대인 울 엄마도 자석네일 하시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옛날에 인스타 이런거 없을 때 네일 블로그 자주 봤었는데 한 2010?년대 20-30대 같아... 스킬 문제 x 디자인이랑 컬러감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래 그 때는 저런게 이뻤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2025년 4월 22일에 한 네일이라면.. 제주도 컨셉의 네일이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피부톤랑 안 맞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 연예인 언급 안 되지만 별 타투 유행하고 고무줄 팔찌 유행할 시절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와 나 대학교때잖아 ㅋ ㅋㅋ ㅋㅋㅋ츄억미쳣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인스타에서 공부해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거짓말 안치고 나 중학생때 네일아트동아리였는데 그때 저거랑 똑같이 네일한거 있어 약 10년 정도 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초6 or 5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아니다 초4...아니 고학년안될거같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리고 50말고 60해야겟다 울엄마가 좋아하는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래도 제주도라고 생각하고 보면 귀여운데??!
제주도 가서 사진찍으면 은근 잘 나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요즘 네일 샵 디자인들 많이 참고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샵... 차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구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슴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10대
손이 10대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까만손에 해서 퍼스널컬러가 많이 안맞는듯 흰손이몀 귀여웠을듯 의외로 모델도 중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니 쓰니 반응이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깔꼼하게 잘 발랐네~~~
사진이 너무 까맣게 나와서 더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 진짜 2008 초딩때 저런 네일색 유행이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손이 하얗고 주황색이 연하면 예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색은 그렇다 쳐도
저 꽃무늬랑 글리터가 ㄹㅇ 촌스럽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ㅋ이거 왜자꾸 올려져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하얀손이면 모르갰는데 까먼손이라 주황색이 너무떠ㅠ 그리고 주황색도 좀 색감 이뿐 주황색이 있는데 먼 물감 주.황.색 적혀있는거 쭉 짜서 쓴느낌... 합쳐서 오십대같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니 주황색이 절대 무난한 색은 아니잖아...? 제주도 컨셉이면 포인트로 귤 같은 디자인을 넣어도 이것보단 괜찮았을 것 같고 우선 손이랑 네일이랑 안 어울려 그리고 난 네일 못하는 직업인데 네일 할 수 있다고 해도 저건 절대 안 할 것 같아... 다른 디자인이면 충분히 의향 있고 쓰니 한 거 보니 야무지게 손톱 정리도 해주고 나름 기본기는 탄탄해보여! 디자인만 잘 공부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지금 그 친구는 발전했을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제주도 컨셉이면 차라리 치크네일처럼 토마토네일 하듯이 귤모양으로 하는게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90,80년대 태어나서 초딩이 할 것 같은 느낌 하지만 자기가 안하고 나이 차이 얼마 없는 언니가 칠해줬을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15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저거 주황시럽이었음 그나마 더 나았을듯 ㅠ 요즘은 거의 시럽으로 많이 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저런 비슷한디자인 연노랑으로 베이스해서 했었는데.그거짱이쁜데....왜...왜..저런 연한귤색도아니고 페인트깉응색은 어찌고른거여ㅠㅠㅠ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나 네일샵하는데 진짜 컬러 깔끔하게 잘 채운거 보면 기본기는 확실히 좋아보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스킬이 문제가 아니고 미감이 문제네.... 핀터레스트나 인스타 보구 많이 공부해야할 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차라리 귤이면 귤네일 하는게 낫지안ㄹ음? 요즘 토마토네일 많이하던데. 그리고 과일컨셉이면 시럽이 느낌내기 좋을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오... 아.... 음.......
타고난 미감이 좀 그래서
엄청 배우지 않는 이상 장사는 못할 거 같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제주도 컨셉이면 차라리 배경색 치우고 귀여운 귤 올려줘 그 복숭아랑 토마토같은거 올리는 젤 있잖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진심 5-60대도 안할둣 개촌스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색감은 60대 디자인은 초딩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이는 모르겠고 미감 없는건 알것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딘짜 초딩같어 미안 ㅜ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40~50대가 취미로 하는 셀프네일 정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이상항딩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초딩같...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14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ˋˏ 와 ˎˊ˗ 미감 레전드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초등학생 아니면 중년층...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40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피부톤이랑 너무 안마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나이는 잘 모르겠는데 2000년대 중반 같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중년이상 고생많이 하신분이 생전처음 네일한거 같은 촌스러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손이 늙어보인다 그런게 아니라 그 촌스러움이라는거야 그리고 미감뿐만아니라 스킬도 부족해보이는데 손 큐티클제거하다가 피난것 같은데 모양도 안예쁘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성격 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2010년도 네일같애 40대네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내스탈은 아님... 나이 엄청 어리거나 엄청 많거나일 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잊을만하면 달리는 댓글들 다들 고마워 ♥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손색이이랑 주황이랑 안맞는거같애ㅠ 내가볼땐 손만 보면 나이들어보임 ..3040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요즘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당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6
텃밭가꾸는 40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7
초딩같다고 생각하긴했는데 네일만 자세히 보면 귀여워 근데 피부톤이랑 안어울려서 더 유치해보이는거 같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8
네일로 용돈벌고 있는데, 나는 저런 꽃을 안 하긴하는데 글리터나 오렌지색이나 크게 이상한건 아니고, 제일 문제는 사진을 너무 구리게 찍었음. 밝은 조명이나 쨍한 자연광에서 찍어야함. 나는 실내에서 천장 조명 빼고 추가로 조명 두개 더 켜놓고 완성 사진 찍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9
우리회사 50대 이사님도 저런거 안 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0
공짜여도 안함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3/57-58인데 건강하게 3주동안 54키로대 만들 수 있을까?
9:28 l 조회 1
20대 후반들아 너네 기미 있음?
9:28 l 조회 1
헤어지자고 할 때 부모님 반대가 심해서 그렇다고 하면 더 상천가?
9:28 l 조회 2
운동화 좀 골라줘봐봐...
9:27 l 조회 4
나시입는 익들 너네 겨드랑이 완전 깨끗해?3
9:27 l 조회 17
수건15개 샀어
9:27 l 조회 4
공시 포기하고 취업할라믄 뭐부터 해야되나1
9:27 l 조회 6
초록글 가기 마스터 한듯1
9:27 l 조회 12
유튜버 한명만 찾아줄사람 90년대생이 학교생활 한거 패러디로 유명한 분이거든5
9:26 l 조회 19
마운자로 맞는 사람들이 싫어…5
9:25 l 조회 36
애들아 제발 나 도와줘ㅠ 2
9:25 l 조회 8
결정사에서 가입 거부한다는 프로필2
9:25 l 조회 24
무신사 지맘대로 출고일 바꾸는 거 개빡치네
9:25 l 조회 4
근데 왜 젊은 mz들은 힘든 일 안하려할까?2
9:25 l 조회 13
경기도도 러브버그 출몰한다더니
9:25 l 조회 7
레버리지 기본 예탁금 1000 이잖아
9:25 l 조회 4
너넨 한 달 기준 연차 얼마나 써2
9:24 l 조회 19
사회생활 할수록 얼굴이 똥빛되는 이유가 뭘까
9:24 l 조회 5
러브버그 시작이네 ㅜㅜ
9:24 l 조회 4
우리은행 미래적금 나만 안돼...?
9:2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