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54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1 대기업 등 나보다 많이 잘 범, 나랑 적당히 잘 맞음
2 적당한 연봉, 나를 너무 좋아해줌

주변 보면 어느 쪽이 더 잘 살아? 예시도 궁금하다ㅜ
대표 사진
익인1
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가 더 잘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주변엔 결혼한 사람들이 없어서 궁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에 결혼한 사람들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적당한 연봉이라는 게 어느 정도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범..? 많지도 적지도 않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 적당히 잘 맞는다는게 안싸우고 물같은 관계라는 기준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밸붕 2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에 결혼한 사람들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벨붕까지야?? 사례 있어? 궁금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에서 이혼한 부부 (어른들까지) 세쌍 봄
우리 엄빠가 완전 2인데 남들이 다 부럽다할정도로 둘이 잘 놀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헉 미쳤다.. 보통 남자쪽이 경제력이 높겠지? 이런거 보면 2인거 같긴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2라생각하는데.. 어른들은 1이라고함.. 훨씬 잘벌면 그 경제력으로 인해서 오는 행복이 의외로 큼+ 거기다 적당히 잘맞기까지하면 사이가 더 좋아질것 같기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어렸을땐 스카에 중딩 출입금지 이런거 있었는데..
16:47 l 조회 1
슈링크 일욜에 받았는데 아직 아플 수 있나
16:47 l 조회 1
아줌마들 텃새부리는 이유뭐야??
16:47 l 조회 8
중소 면접에서 기싸움함
16:47 l 조회 10
근장 이의제기해서 받을 듯
16:47 l 조회 5
우체국 택배 5시에 접수 마감 아니야??1
16:47 l 조회 8
축구 진짜 모르겠는데 왜 공 돌리는걸까??4
16:46 l 조회 16
의료기술직 준비하는 익들 있어?
16:46 l 조회 2
정보/소식 연기금 1조 5천억만 던졌네 리밸런싱 가나?2
16:46 l 조회 14
치위생사 애들아 양치순서 궁금한게 있어!
16:46 l 조회 8
남자친구 외모가 객관적으로 궁금한데3
16:46 l 조회 18
택시기사들 왜케 방구끼냐
16:46 l 조회 9
주식잘알 있나여ㅠ
16:46 l 조회 12
다들 ssg닷컴 뭐라고 읽음...?3
16:46 l 조회 12
결혼자금 1억 2천~1억 5천이면 나쁘지 않을까? (평균적으로) 9
16:45 l 조회 15
근데 진짜 30대 되면 친구들이랑 격차느껴져???4
16:45 l 조회 9
다이어트 하는 익들아 다들 즉석밥 먹어??1
16:45 l 조회 9
40만원 즈고 더 맘에 드는거 살래 더 즈고 75만원 편한거 살래
16:45 l 조회 4
공시…. 1점 차로 떨어질 거 같아서 죽고싶음1
16:45 l 조회 15
길 가다가 어떤 남성분이 주거래 은행 물어봄4
16:4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