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건 아닌데 내가 어떤 모양을 좋아하거든? 그래서 그냥 이 모양 그려져 있으면 사는편인데 최근에 알게된 친구가 너 그 모양 진짜 좋아하는구나! 했는데 그 뒤로 내가 새로운걸 가지고 오면 왜 너만 샀어? 왜 혼자 사? 이러는데 좀 부담스러움 나만 갖고싶어서 그런건 아니고 그냥.. 굳이 이걸? 싶은 물건들인데 친구가 보면 또 혼자샀네 이런식으로 말하니까 내가 말해줘야되는건가? 싶기도 하고 근데 또 백퍼 안 살 물건이라 물어보기도 좀 그렇고 여튼.. 좀 부담

인스티즈앱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