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의식 개쩔고 자기연민도 심해서
남이 파리 내쫓고 있는 걸 보고 설마 지금 내 뺨 치려고 했나? ㄷㄷㄷㄷ 하게 되는 게 우울증이다..
나도 한 때 심하게 앓아본 적 있어서 너무 주변 사람들한테 미안해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피해의식 개쩔고 자기연민도 심해서 남이 파리 내쫓고 있는 걸 보고 설마 지금 내 뺨 치려고 했나? ㄷㄷㄷㄷ 하게 되는 게 우울증이다.. 나도 한 때 심하게 앓아본 적 있어서 너무 주변 사람들한테 미안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