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56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동성(女) 사랑 야구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6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피해의식 개쩔고 자기연민도 심해서 
남이 파리 내쫓고 있는 걸 보고 설마 지금 내 뺨 치려고 했나? ㄷㄷㄷㄷ 하게 되는 게 우울증이다..
나도 한 때 심하게 앓아본 적 있어서 너무 주변 사람들한테 미안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 그러는데 우울증 증상이엇음?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높은 확률로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그래서 솔직히 우울증 있다고 징징대고 그러면 멀어지는 게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멀어지는 게 좋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데 그걸 알고 있다는게 자기혐오까지 이어져...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것까지 겁나 완전체임… 결국 또 남들한테 징징대게 되잖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인은 미칠거 같고 남이 보면 왜 저러지
하는 병.. 뭘해도 신나지 않고 기쁘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난 내 우울증때문에 친구랑 멀어질까봐 무서워서 어케든 티안내려 하는데 힘듦..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가서 산책은 좀 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울증은 뇌가 고장난 거라 의지로 이겨내는 게 아니더라... 약 먹어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약 먹어야 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마음의 병을 우선 좀 낫는 게 낫겠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래서 다 참다가 우울증이 엄청 안 좋아졌어 ...
중증 우울증이라고 하는데 아직도 화랑 스트레스를 참고 결국 잠을 엄청 자고 집에서만 지내 ㅜㅜ
우울증이 참 무서운 병 같더라
마음의 감기가 아니라 마음의 암 같은 존재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그걸 옆에서 보려니까 진짜 가끔은 이해가 안 가고 힘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생햇다 나는 울 친언니가 지금 우울증이라 ㅋㅋㅋ 나도 괴롭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그러면 다른 사람이 본인을 째려본다든지 시비를 걸었다든지 실제로 진짜 그럴 수도 있는 건데 이게 다 내 피해망상이라는 걸 어떻게 구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못하던데 스스로의 생각이 맞다고 굳건히 믿고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상엔 그럴 일이 거의 없어 그냥 내 피해망상이었다는 게 100프로일 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왜 외모가 좀 만만하게 생겼다든지 속된 말로 ㄸ 같이 생겨서 진짜 사람들이 숨 쉬듯이 무시할 수도 있잖아..ㅠ 그럼 그런 사람들도 우울증 혹은 피해망상이라고 생각해서 정신과 찾을 수도 있는 건지 궁금햇서..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그런 생각 자체가 그냥 피해망상임 현실에서 사람들은 남한테 그렇게까지 관심도 없고… 막말로 외모가 그렇게까지 별로면 진짜 그냥 엑스트라 취급하지, 그런 식으로 혐오하질 않아
내가 그렇게 특별한 존재가 아니야 이 세상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내가 직접 목격을 해서..ㅠㅠ 나 말고 직장 동료가 그런 관데 진짜 사람들이 너무할 정도로 막대하더라구.. 생각보다 사람들 남 잘 깔보고 관심 많이 가지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그 사람이 정말 외모만 별로야? 행동거지는 어떤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그.. 이런 말 하긴 좀 그런데 진짜 좀 그런 과로 행동하긴 해..ㅎㅎ 근데 이제 본인은 그걸 모르겠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그럼 그런 행동이 문제지; 외모가 문제가 아니자너… 우울증 환자들은 내가 아무 짓도 안 했는데 저 사람이 나를 억까한다 이게 기본 마인드 세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오 그렇구나 난 아무 것도 안했는데 사람들이 나를 억까한다.. 이해했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이기적이고 자기중심적이라 본인 위주로 생각해 ‘상황’을 받아들이지를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친언니도 피해망상 대밖이라 그냥 밥 먹으러 가서도 알바생이 자기한테 시비거는 것 같다고, 가서 뒷담화한 거 같다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지치겠다….ㅠㅠ 같이 유산소 운동이라도 시작해보면 어떠니 ㅜ 나는 같이 수영 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 사람들이 엄청 힘들지….ㅠㅠ 나도 진짜 스무 번 넘게 설득한 것 같다ㅠㅠ 너두 짧게 외출 같이 한다니까 대견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진짜 어떡하지 서울상경하고 계속 실패하면서 피해의식이 너무 심해졌음 나도 아는데 그 생각이 너무 커져서 미쳐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외출 좀 하니? 산책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엄청 많이하는데 산책하는내내 공허함이 너무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낮에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나 근데 저 증상이 우울증에 비롯된건지 몰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우울증이 뭐 잇겟니… 그냥 지금 잠시 우울한 걸 수도 잇고
무튼 산책은 해 뜬 낮에 해봐! 세로토닌 분비돼서 훨씬 좋을 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단발병 옴…
2:35 l 조회 2
가방에 양념 치킨넣어서 버스타면 냄새많이날까?1
2:35 l 조회 2
00년생익들아 동갑중에 주변에 모쏠이랑 애기엄마중에 누가 더 마나?5
2:32 l 조회 19
다들 폰 새끼손가락 받치고 쓰지마셈
2:32 l 조회 15
퍼컬알못인데 이 블라우스 여쿨이어야 어울리려나
2:31 l 조회 9
인프피인데 통제성 있는 사람 있음?5
2:31 l 조회 14
진짜 극지성 피부들아 너네 요즘 피지 관리 어떻게 함? 2
2:30 l 조회 31
인포보는데 질염걸리면 노팬티가 좋은거임? 3
2:29 l 조회 32
꽃다발 골라주라!!❣️10
2:27 l 조회 50
애기야 보고싶어어어어3
2:27 l 조회 43
왜 외국은 빵댕이 큰거 좋아ㅎㅐ???2
2:27 l 조회 62
설교행 시험봤는데2
2:26 l 조회 17
너넨 너의 베프의 베프가 너야? ㅎㅎ1
2:25 l 조회 25
할머니할아버지랑 상해여행 힘들까? 3
2:25 l 조회 12
책/독서 혹시 이 책 제목 알려줄사람 ㅠ2
2:24 l 조회 94
나이정병은
2:23 l 조회 12
만화/애니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23 l 조회 6
인프제가 너에게 진지한 얘길 꺼냈는데 잘 안맞는 대답이거나 별로였다?
2:23 l 조회 20
나 날씬한 체형인데 마름으로 살 빼면 남자친구 좋아할까1
2:22 l 조회 17
한번 상황상 거절?당했는데 또 물어보기 무서움
2:2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