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노베 현역 5~6등급떴어
4월달 기초반 듣고있고 이번주가 막주임
근데 모의고사 원래 이렇게 안풀리는거맞아? Lc만 채점했는데 41개맞았고 rc는 하고있는데 진짜 너무 어려워...
독해 어휘가 넘. 딸려서 그런거같긴한데...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나 진짜~ 노베 현역 5~6등급떴어 4월달 기초반 듣고있고 이번주가 막주임 근데 모의고사 원래 이렇게 안풀리는거맞아? Lc만 채점했는데 41개맞았고 rc는 하고있는데 진짜 너무 어려워... 독해 어휘가 넘. 딸려서 그런거같긴한데...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