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케 끝내야 함..?모임에서는 서로 좀 취했어서 ㅋㅋㅋㅋ 그냥 괜찮았나봄..
근데 오늘 저녁에 만났는데ㅠ
그냥 재미가 1도 없어.. 하나도 안 설레고..
그리고 상대방 .. 지 할말만 함 ㅠ 말 진짜 개많아...
하...얘도 뭐 엄청 좋아해보이지도 않는데,, ㅋㅋㅋ 어카지
잘 들어갔냐고 카톡옴...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케 끝내야 함..?모임에서는 서로 좀 취했어서 ㅋㅋㅋㅋ 그냥 괜찮았나봄.. 근데 오늘 저녁에 만났는데ㅠ 그냥 재미가 1도 없어.. 하나도 안 설레고.. 그리고 상대방 .. 지 할말만 함 ㅠ 말 진짜 개많아... 하...얘도 뭐 엄청 좋아해보이지도 않는데,, ㅋㅋㅋ 어카지 잘 들어갔냐고 카톡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