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취향도 완전 댄스곡만 듣고 모임 같은 데 가는 것도 좋고 사람 만나는 것도 좋은데 말이 진짜 없거든..성격이 좀 과묵하고 농담도 못하는 성격이야..그래서 사람들이 나를 재미없어해..그래서 모임 같은 데는 신나고 설레면서 가는데 정작 가면 할 말은 없어서 그냥 입다물고 있는? 근데 항상 E 나옴..말 많고 시끄러운 사람들만 E라는 편견이 깨졌으면 좋겠다..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음악 취향도 완전 댄스곡만 듣고 모임 같은 데 가는 것도 좋고 사람 만나는 것도 좋은데 말이 진짜 없거든..성격이 좀 과묵하고 농담도 못하는 성격이야..그래서 사람들이 나를 재미없어해..그래서 모임 같은 데는 신나고 설레면서 가는데 정작 가면 할 말은 없어서 그냥 입다물고 있는? 근데 항상 E 나옴..말 많고 시끄러운 사람들만 E라는 편견이 깨졌으면 좋겠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