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58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빨리 애인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듦…
복학생 선배가 집적거리는데 원래는 인간적으로 괜찮은 선배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너무 싫네 
대표 사진
둥이1
뭐라고 집적하는 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럼 그냥 애인 있는 척 해...떨어져나가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은 1~2시간 연락 안된다고 징징대는글 없네 ㅋㅋ
22:47 l 조회 1
인스티즈 하는지 모르겠는데
22:47 l 조회 5
항상 본인이 더 중요한 사람이랑 연애
22:44 l 조회 8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22:43 l 조회 9
맨날 내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더 사과하고 미안해하고
22:38 l 조회 8
이별 다들 너무 보고싶을땐 어떻게 이겨내 ...
22:36 l 조회 13
익들 기준에 바람이다 아니다 말해주라 3
22:35 l 조회 23
새로 썸타거나 연애하면서 전애인 친구추가 할수도 있어?1
22:34 l 조회 8
나 놀리는걸까??5
22:32 l 조회 35
원래 여익들 데이트할 때 돈내는거 별로 안좋아함?7
22:31 l 조회 42
만남빈도 서로 잘 맞아? 장거리.. 1
22:25 l 조회 22
근데 완벽하게 맘정리는 안 되지 않음?4
22:24 l 조회 33
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13
22:24 l 조회 71
애인 집에 있는 귀여운 인형들 다 전애인 흔적같아서 짜증나 5
22:12 l 조회 56
소개팅 망하구 먼저 연락해본 적 있는 익 있어? 2
22:11 l 조회 29
불안 집착은 진짜 병원가야함
22:11 l 조회 21
남자들 환승이별당하면 정 많이 떨어져?11
21:58 l 조회 68
클났다 대부분의 글들이 주작같이 느껴진다 ㅋㅋㅋ4
21:55 l 조회 57
인프제들아 이거 약속 잡아봐도 될까..?
21:51 l 조회 20
썸남이 나보고 2
21:50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