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5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삼성 키움 T1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3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0.5로 시작해서 오늘 처음 맞아봤는데 효과가 없는거같은데,,? 원래 처음엔 이래??
대표 사진
익인1
엑 한번으로 바라는게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위고비효과가 안돈다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한번으로 안됨 몇번더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바로 되는줄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욕억제가 하나도 안되는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맞은지 사흘짼데 언니랑 나랑 둘다 식욕이 없어짐 그냥 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은날부터 없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 언니 입 터졌었는데 그담날부터 눈에 띄게 줄어들음 좀 기다려봐 왤케 성급해 20년간 그렇게 먹어놓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쩝 비싸게 주고 샀는데 하루종일 효과없으면 불안해질수듀 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루종일이 아니라 걍 하루임 낼 기다려보셈 성급한 돼지가 성급한 말라깽이될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ㄹㅇ 그렇게 먹어놓고 한방에 싹 없어지는게 이상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주일은 지켜봐야혀!! 서서히 효과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식욕이 많은 편이야?하루면 구분이 안갈거 같은데 지금도 뭔가 먹고 싶고 생각나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체중에 보통식욕인데 보통 위고비 맞으면 식욕이 아예 없어진다고해서! 지금은 평소랑 똑같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쿠남 좀만 더 기다려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왤캐 다들 매섭게 알려주는고야...나라두 비싼 돈 주고 했으면 궁금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ㄴㄲ,,, 평범하게 말해줘도 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게. 그냥 며칠 더 맞아야 효과 나온다고 말해주면 될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예민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ㅁㅇ...50만원넘게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다 해주시더라 쇼츠보니까 마르신분들도 처방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 키 몸무게몇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5/5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익인6한테물어봤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신기하네 다이어트 약은 먹으면 효과 바로 나타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해외익이고 반년 넘게 맞았었는데 보통 맞고나서 다음날쯤부터 효과 있었음. 사람따라 다른데 나는 0.5는 막 엄청 식욕 없다 이 정돈 아니였고 딱히 배가 안고프다, 좀 먹고나면 더 안먹어도 될것 같다. 이정도 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mg으로 첨 올렸을때는 맞고 다음날 계속 헛구역질 날 정도로 속 안좋았고 한 2주간 조금이라도 배부르면 괴로운 수준이었음.. 갠적으로 위고비는 식습관 박살나서 야식, 폭식 자제 아예 못하는거 아니면 다이어트 하려고 맞는건 가격 대비 효과든 건강에 영향이든 별로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효과잇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달만에 오키로 빠졌어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타민c먹으면 피부하얘져?
21:14 l 조회 1
와엄마레전드예민
21:13 l 조회 10
나 회피형 레전드라서 정병이 덜한듯
21:13 l 조회 8
난 카페인이 안듣는 체질인가
21:13 l 조회 4
친구 몇명부터 와진짜 친구많다 생각듬??1
21:12 l 조회 8
요즘은 결혼식때 젠더리빌도 하더라
21:12 l 조회 11
솔로파티 이런데에 예뿐사람들 많아??
21:12 l 조회 3
질염약 먹고 생리 밀랴본 사람?ㅠㅠ
21:12 l 조회 2
보통 여자가 남자보다 더 상처를 쉽게받아?
21:12 l 조회 3
일본 워홀 갈지말지 고민돼 1
21:12 l 조회 10
퍽살 러버들 어디치킨 머거??2
21:11 l 조회 14
옆집에서 애가 자꾸 악쓰는데 정병올거같음2
21:11 l 조회 19
나 머리숱 많은편이야?1
21:11 l 조회 20
응급실 갔는데 걍 기다리라고 하면 안 위급한거 진짜 맞아? 제발 간절해4
21:11 l 조회 19
엄마 먹는게 비위상함 ㅜ
21:11 l 조회 15
나인턴인데 몬가 잘못하고있었단거 지금 깨달음
21:11 l 조회 4
패피들아 !!! ㅈㅂ 도와줘
21:11 l 조회 6
우삼겹 야채찜에 참치액 꼭 넣어야돼?1
21:10 l 조회 11
차백도 메뉴 추천해주실 천사 구함…
21:10 l 조회 6
영화로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봤는데 드라마로 보면 재미 없을까?
21:1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