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평소에 아무문제 없다가 어디 가게가서 진상비슷한 짓 하는 거 보면 당황스럽고...내가 알던 애가 아닌거같고.. 정말 어디에도 있다 싶고.. 진상도 다른 곳에서는 멀쩡한 사람이겠구나 싶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걍 평소에 아무문제 없다가 어디 가게가서 진상비슷한 짓 하는 거 보면 당황스럽고...내가 알던 애가 아닌거같고.. 정말 어디에도 있다 싶고.. 진상도 다른 곳에서는 멀쩡한 사람이겠구나 싶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