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6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저주할거야
대표 사진
익인1
합당한 저주 인정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나 위로 좀 해주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위로할 처지는 못 되지만 힘내자 나는 회피형들을 받아들이기로 했어 물론 차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씤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터지 ㅌㅋㅋㅋㅋ고마워 ㅋ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 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피형 남친이 나 버렸어
내가 붙잡는데도 사귈듯말듯 희망주면서 버렸어 나 올차단 당함 z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저주할거임...ㅋ..... 걍 죽었다고 생각하고있음 차에 치여 죽었구나 불쌍해라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는 떨어져도 절대 팔지마5
06.19 21:26 l 조회 609
학대당하고 큰 익들은 부모하고 연락해?1
06.19 21:26 l 조회 15
기출은 3년치가 젤 깔끔하니2
06.19 21:26 l 조회 16
이것봐봐ㅋㅋㅋ
06.19 21:26 l 조회 22
낼 공뭔 시험 공부 안 하고 보러가는 익 있음?14
06.19 21:26 l 조회 469
폭우면 백화점아울렛 사람 많을까?????
06.19 21:25 l 조회 5
아침점심저녁 제공 회사 소중하다....
06.19 21:25 l 조회 6
선재스님 샐러디 비빔밥 맛있다4
06.19 21:25 l 조회 21
차를 대각으로 주차하면 난 어케 타라는거임?1
06.19 21:25 l 조회 9
낼 지방직 수험표 없어두 되나5
06.19 21:24 l 조회 197
오이 좋아하는 익들아4
06.19 21:24 l 조회 35
하닉 수익률이 6프로인데 5천정도 벌은거면 시드 몇억으로 한거임3
06.19 21:23 l 조회 318
만원 초중반대 가격 음식점에서 1인 1메뉴 원칙인데
06.19 21:23 l 조회 6
껌 먹고 싶은데 집에 있는 껌이2
06.19 21:23 l 조회 5
와 전날 매운 거 먹었는데 미쳤음 (더러움주의)
06.19 21:23 l 조회 12
당뇨있는데 다이어트 할 때 엄청 적게 먹어도 큰일 안나지?1
06.19 21:23 l 조회 13
난 진짜 연애할때 이런 애들이 제일 신기함 어케한거지59
06.19 21:22 l 조회 1487
지방 사는데 일자리 없어서 어쩔수없이… 공무원준비나 공무원인 사람 있냐3
06.19 21:22 l 조회 44
한국소설 필수로 읽어봐야하는 책 뭐있어?? 7
06.19 21:22 l 조회 29
내일 치과 임플란트 하러가는데 목감기 걸렸어 괜찮나?
06.19 21:22 l 조회 5


처음이전65165265365465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