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6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저주할거야
대표 사진
둥이1
합당한 저주 인정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제발 나 위로 좀 해주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위로할 처지는 못 되지만 힘내자 나는 회피형들을 받아들이기로 했어 물론 차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씤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터지 ㅌㅋㅋㅋㅋ고마워 ㅋ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무슨 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회피형 남친이 나 버렸어
내가 붙잡는데도 사귈듯말듯 희망주면서 버렸어 나 올차단 당함 z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저주할거임...ㅋ..... 걍 죽었다고 생각하고있음 차에 치여 죽었구나 불쌍해라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내용좀 봐주실분?? 일할때 4시간 연락없는거 이해해?18
06.24 16:22 l 조회 182
키작은 남자인데 두번 장기연애 하고 이성한테 인기 많은 사람1
06.24 16:20 l 조회 96
다들 고백 받을때/할때 멘트 머였어 10
06.24 16:19 l 조회 147
회피형을 만나면 불안형이 돼? 5
06.24 16:14 l 조회 46
썸남이랑 학교 마치고 집가는 버스에서 배가 너무 아파서 방귀 꼇는데...물설사 튀어 나왔어 ㅁㅊ6
06.24 16:13 l 조회 167
외로워서 미치겠다1
06.24 16:10 l 조회 52
이별 헤어질까 고민중인데 조언 부탁해요.. 7
06.24 16:09 l 조회 107
불안형은 고칠 수 있어? 3
06.24 16:06 l 조회 48
전썸/전애인/짝 연락 기다리는 익들아 제발 이거 들어 진짜 제발 제발!!!!!!!!!!!!!6
06.24 16:03 l 조회 121
사소한걸로 자기혼자 삐져서 연락안하면3
06.24 16:03 l 조회 70
미련 있던 사람 애인생기니까 나도 맘편히 사람 만날 수 있겟다는 기분
06.24 16:00 l 조회 26
재회 여부로 4달넘게 끌고 있는데 긴거야.?6
06.24 15:59 l 조회 117
너네 애인이 어렸을때 좋아했던 사친이랑 아직도 친구인거 어때? 3
06.24 15:59 l 조회 34
예고없는 썸붕 미쳐버렼ㅋㅋㅋㅋ 5
06.24 15:53 l 조회 123
특별히 빡세게 꾸민 날에 애인이 예쁘다고 안해주면 뭔가 서운함
06.24 15:51 l 조회 26
사친한테 보고싶다고 하는 거 ㄱㅊ?4
06.24 15:49 l 조회 78
답답한 애인이랑 오래 갈 수 있으려나3
06.24 15:48 l 조회 75
애인 멀프에 가두는 이유가 뭘까1
06.24 15:47 l 조회 58
연하는 처음 만나봐서 어떨까 했는데 역시는 역시나네..
06.24 15:47 l 조회 75
재회 생각해보고 연락준다더니10
06.24 15:44 l 조회 89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