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6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BL웹툰/웹소설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6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체중미달 때문에 좀 먹으라는 말 듣던 시절에 식욕억제? 하면 되지 않나. 이렇게 생각했는데


비만되고 나니 식욕억제가 이렇게 힘듬...... 조금만 안 먹어도 배 꼬르륵거리는 소리 엄청 시끄럽고 기력 빠짐......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살찌고나서 통통이들은 패션센스가 별론줄 알았는데 그게아니고 입을 수 있는옷이 한정되서 그렇단걸 깨닫게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입을 옷이 없음.. 나 허리둘레 26인치도 허리띠 꽉 졸라매야 했는데 지금 34인치.. 예전에 입던 옷들 못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원피스나 고무줄바지 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음 얼굴살이랑 다 찌니까
몸에 잘 맞지도 않고
또 뭔가 안 어울림 ㅋㅋㅋㅋ ㅜ
패션 촌스러워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촌스러워ㅠㅠㅋㅋㅋ어차피 이쁜옷 입을수도 없고 입어봤자 태도 안나고 ㅋㅋㄱ진짜 일단 사람은 마르고 봐야되는건가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가 입어도 약간 뭔가 자기맞데 잘 끄미는 시람이면 모르겠는데
알굴살 쪄서 화장해도 좀 더워보이고
약간 좀 잘못 꾸미면 더 우스워보여서(??) 갱 체형 가리는 츄리닝쪽으로 입다가 점점 더 찌고 막 그러는ㅅ

일단 살 빼면 자연스레 옷 다시 잘입게 되더라 ㅋ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일단 살찐상태로 옷에 돈투자 하고싶지가 않음ㅋㅋㅋㅋ대충하다가 살빼면 다시 이쁘게 꾸며야지 하는데 살은 언제뺄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에게
또 뭔가 라지 사이즈 일케 엇 사기도 아깝고
걍 살 빼고 작은 사이즈 사야지 하다가 ㅋㅋㅋㅋㅋ쿠

꾸밀 맛이 나야 꾸미게 되는듯 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6에게
마자 살빼면 못입을옷인데 하는 생각때문에ㅋㅋㅋㅋㅋ살빼면 옷다사야지 했는데 살안빼서 맨날 구림그냥ㅋㅋㅋ그래서 결혼식이나 반드시 꾸며야만 하는 그런거 되게 싫어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인정... 나 모태마름이다가 돼지됐는데 옛날엔 걍 안먹으면 되잖아;; 많이 먹으면 다음날 굶으몀 되는거지;; 이랬는데 살찌고 나니까 알았다 그게 제일 어려운거란걸.........ㅠㅠㅠ.... 미안하다 과거 친구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익인이처럼 딱 그런 느낌이었음. 공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이어트 왜 실패하는건지 이해안가고 살짝 한심하다고 느꼈는데 진짜 힘든거였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모태마름이어서 다이어트는 해본적도 없는데ㅋㅋㅋ말도안되게 살찌고 다이어트 할 생각도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모르겠음 난 원래말랐었으니까 하면서 저절로 금방 빠질줄 알았는데 한번 찐 살은 그냥 빠지는게 아니었어 큰일남 진짲ㅋ ㅋㅋㄱ이걸 우째빼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거 나도 공감... 나도 말랐는데 몸무게 사진 부모님에게 보여줬다가 욕먹고 나서 살빼기 힘들다 이런말 들었는데 진짜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나랑 똑같다 나도 모태마름으로 평생 살아서 살 20키로 쪗어도 음 뭐 금방 빠지겠지랑 생각 가지고 안일하게 냅뒀는데 절대 안빠져 미치겠어 모태마름 시절이 이젠 전생같아 그때 입은 바지들 다 못입어ㅋㅋㅋㅋㅋㅋㅋㅠ 그리고 이제 새로 만나는 사람들이 나를 통통휴먼으로 인식하는게 너무 충격임 그래도 다이어트 실패하는 내가 싫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비쩍 마른 예전보다는 괜찮다고는 하지만(남성은 힘 없어 보이면 안 좋게 보더라구) 그래도 너무 비만도 안 좋다더라.ㅠㅠ 솔직히 안빠지긴 하고 익인이 말대루 그때 입은 26짜리 바지들 ..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다 못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생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전생인가싶다증말ㅋㅋㅋㅋㄱ맞아 새로만난사람은 내가 원래 이런사람인줄 알잖아 진짜 걍 한없이 주눅들고 자존감 낮아진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날씬 했을 때는 참는거 쉬웠는데 지금은 미칠거 같음 왜 일까…? 몸이 음식을 많이 먹는게 익숙해진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중유지본능 때문이 아닐까 싶음. 그만큼 무게 나가니까 음식 더 필요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말랐을 땐 굶는게 제일 쉬웠는데... 지금은 안돼 배고픔을 못 견디는 게 아니라 식욕을 못 참는 거 같음 매일매일 먹고 싶은 게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매일매일 뭔가 먹고 싶음... 허기 인내도 힘들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옛날엔 늘 굶은상태였는데 지금은 배가 늘 가득 차 있는 상태야 하 기분 더러운데 그래도 계속 먹고샢은게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언제부터 어쩌다가 식욕 억제 못 하게 됐는지 기억도 안나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 몸무게 일정 이상 되니 식욕 억제가 안되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 바뀐거야?
평생 식욕억제 힘들어하며 살아서 궁금하다
난 잔짜 식욕억제제 먹고도 폭식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정신질환 한번 심하게 걸리고 나서부터.. 지금도 문제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핵공갘ㅋㅋㅋㅋ대체 이해가 안 되더니..
지금은 식욕 참고 뭐고 떠나서 안먹으면 걍 기운이 하나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짜 기력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72cm 에 가슴 골반 어느정도 있으면
2:36 l 조회 2
길고양이 주워서 병원 데려가려하는데
2:36 l 조회 5
부산 부전동이랑 서면 일대에 구토냄새 나는거 대체 정체가 뭐야?
2:35 l 조회 4
두달만에 15키로 감량이면… 마운자로겠지?5
2:35 l 조회 13
쿠팡 목록 삭제 가능함? 2
2:35 l 조회 12
아 여경 까는글1
2:34 l 조회 18
살 겁나 안 빠지는 것처럼 보이는데
2:34 l 조회 12
인성이 별론거 아는데 왜 사겨...?4
2:34 l 조회 24
외모정병에 미쳐서 이 시간에 셀프매직함3
2:34 l 조회 9
성희롱 성추행 뜻 달라졌어?
2:33 l 조회 15
20대초의 풋풋한 연애가 먼지 궁금함
2:33 l 조회 13
운동하니까 다리가 탄탄해짐
2:33 l 조회 19
하닉 금요일에팔지고민
2:32 l 조회 15
난 일방적 우정 질질 끌었던게 제일 후회돼 ㅋㅋㅋ3
2:32 l 조회 37
나는 진짜 공부못하는고등학교 나와서그런가 대기업간소식조차 안들려
2:31 l 조회 26
러브버그 분포 알수 있대
2:31 l 조회 27
요즘 왤케 몸이 간지럽지2
2:31 l 조회 27
알바 1주일 전에 그만두는 거 너무 민폔가2
2:30 l 조회 26
친구 나 포함 3명인데 2
2:30 l 조회 21
엥 방송작가들 월 200도 못 벌어? 10
2:30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