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71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한 다음 날 숨 차?
어제 하체만 한 시간 반 정도 했는데 심장 뛰는 속도가 또 빨라져서 오늘도 숨 찬다
운동 빡세게 하면 다음 날까지 숨 차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걍 심장 문제있는거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숨 안차고 똑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운동끝나고 샤워만하고나와도 숨찬거 없는디 병원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2분만 쉬면 다시 돌아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걍 운동 끝난 직후만 숨차지 시간 좀만 지나유 그런거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음 날 까지 이어지진 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나도 그런 느낌 알아 지금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육통이 아니라 숨이 찬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 끝나고 씻고 잘 때까진 괜찮은데 아침에 일어나서 씻고 출근할 때까지 계속 움직이니까 그런가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병원 안가봐도 되겠어?
보통 격하게 운동해도 어느정도 쉬면 심박수는 돌아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안 가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기글있어서 다시 들어왔는데 출근준비하눈게 운동만큼 빡세..? 병원가봐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것만 하는 게 아니라 알바와서도 계속 일하러 움직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오히려 숨이 더 편해지는 쪽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숨은 안차고 근육이 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저번에 기차 놓칠까봐 10분 전력질주했는데 다음날까지 숨찼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계속 지방 소모해주는 거라 좋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그래? 난 나 서맥있어서 그런줄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음날까지..? 병원가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첨들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음날까지는 좀 이상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병원 가야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부정맥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럴수가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음날인데 숨이 왜 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정도로 운동해 본 사람이 없구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만히 누워있는데 세상이 빙빙 도는건 이유가 뭘까.. 와 너무 어지러워... 운전해야하는데ㅜㅜ4
06.18 11:08 l 조회 24
편의점택배 써본 익들 있음?1
06.18 11:08 l 조회 11
숙취 심해서 울렁거리는 와중에 배고파2
06.18 11:07 l 조회 12
잇티제남자들은 발랄하고귀여운거랑 차분하고 조용한거중에 뭐 좋아해
06.18 11:07 l 조회 18
익들 아침에 물세수해? 아니면 폼클렌징 해?13
06.18 11:07 l 조회 111
다들 여름엔 운동 어떻게 해?5
06.18 11:07 l 조회 57
경기익들은 집 어디서 봐?!1
06.18 11:07 l 조회 25
애기 이름 박가을,박노을 어때?5
06.18 11:07 l 조회 28
나만 나이 먹으니까 오히려 잘 안꾸미게 돼?1
06.18 11:07 l 조회 16
라떼도 뽀로로 봤는데 뿡뿡이 원탑이였엄
06.18 11:07 l 조회 7
어제 밤에 너무 덥지않았어?
06.18 11:07 l 조회 11
부모님 등골 빨아먹는 폐급 인생이라서 1
06.18 11:06 l 조회 40
이갈이 땜에 보톡스 맞으려 하는데 보통 몇 유닛 맞아?
06.18 11:06 l 조회 7
왜 다 대체야?2
06.18 11:06 l 조회 22
나도 이제 곧 대학 졸업하는데 주식으로 5천 모았다3
06.18 11:06 l 조회 228
물려받을게 몇십억대 이상이면 돈욕심 없어질까..?5
06.18 11:06 l 조회 33
케이패스 최고 ㅋㅋ❤️30
06.18 11:06 l 조회 851
모아둔 돈 7천이면 쌩퇴사 해도되나?6
06.18 11:05 l 조회 41
부팀장 작은눈에 속눈썹 붙인거 왤케 역겹지6
06.18 11:05 l 조회 58
플립7도 히퍼 낄 수 있어??
06.18 11:05 l 조회 3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