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72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몇 주 째 붙잡다가 상대 개 단호하고 더이상 나한테 할 말 없다고 완전히 선그어서

해탈했다 이젠ㅋ.. 그래도 며칠은 조금이나마 희망회로 돌렸는데 이젠 재회가능성 0 인듯 ㅋ 

대표 사진
둥이1
난 지금 희망회로 돌리는 중인데.. 힘들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들은 재회하려면 무조건 노컨택 하라는데 난 노컨택하다가 그대로 죽을거같아서 걍 끝까지 구질구질하게 붙잡고 현실자각함 안되는건 안되는거구나..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현실자각하니 더 힘들어? 아니면 더 마음 놓게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방의 그런 차갑고 단호한 모습을 처음 보니까 하루 이틀은 다시 이별 1일차였지.. 근데 며칠 지나면 걍 사람이 해탈하게됨 ㅋㅋ 무덤덤해짐 힘들긴하지만 전처럼 당장 죽고싶고 아무것도 못하겠고 이런건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그냥 구질구질하게 다 할 거 하고 포기할까 싶기도 하고 나중에 후회할 것 같기도 하고 어렵다ㅜㅜ
둥이도 얼른 극복하고 좋은 사람 만나길 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렇게 계속 붙잡으니까 안돌아오는거야.. 딱 끊어내봐 나 두달 매달리다가 안매달리니까 상대가 만나자고 연락 계속 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렁가 ㅠ…. 너두 많이 붙잡았니? 죽겠다 참기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걍 놔두면 진짜 잊혀질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놔두면 잊혀진다고? 지금처럼 계속 연락해서 뭐가 달라졌어..? 재회가능성 0으로 만든게 쓰니임 ㅠㅠ 그냥 놔뒀으면 50~100프로 사이엿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 ㅠㅠ 하 너 말이 맞다.. 왤케 이성적으로 생각이 안들지 진짜 미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해탈하고싶다. 근데 상대는 진짜 마음 1도 없어서 부러워... 왜 나만 이고생이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나도 그생각 엄청 했어.. 근데 뭐 이미 맘떠난 사람한테 그렇게 생각해봤자 나만 힘들더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앞에서 토 자주해본 사람
4:50 l 조회 1
사귄 사이는 아닌데
4:14 l 조회 12
연애중 사주 풀이랑 다르게 흘러간 커플있니5
2:57 l 조회 51
차이고나서 슬프고 재회하고싶고 그랬는데 3
2:46 l 조회 52
그냥 어장이었다구 생각하는게 차라리 내 속이 편할거같아..6
2:43 l 조회 41
여익들아 3
2:40 l 조회 23
찐사랑 2
2:38 l 조회 42
일년간 차단이면 가망없니? 인스타는 차단 아닌데2
2:36 l 조회 26
옷 스타일에 따라 남자들 태도 달라?2
2:35 l 조회 57
친구를 왤케 좋아하는지2
2:18 l 조회 31
돈 많이 벌어서 애인 시계 사주고 싶다2
2:02 l 조회 24
애인한테 이 말 들으면 서운해?10
2:02 l 조회 73
이거 헤어져야 되나?7
1:59 l 조회 52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23
1:48 l 조회 102
실습 때문에 바빠서 애인이랑 못 노는 거 속상하다...
1:45 l 조회 12
애인이 클럽 가보고싶다하면 보내줌?6
1:44 l 조회 62
21살인데 나 좋다는 남자 한번도 못봤어1
1:42 l 조회 41
며칠전부터 장거리 돼서 한쪽이 연락 끊으면1
1:41 l 조회 28
장거리연애 하는사람 주에 몇번 만나?ᩚ2
1:37 l 조회 29
애인이 잘 긁히는건지 내가 사회성 떨어지는건지 모르겠음
1:3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