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7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이성 사랑방 T1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 나 진짜 황당해서ㅋㅋㅋㅋ 원래 이사 올 때 집주인이 차량번호 물어봤었거든 그래서 알려드렸지 별 말 없으시길래 아 됐나보다 하고 말았다? 주차장에 차단기가 있는 게 아니라서 왜 물어보시지 했어. 그러다가 이제 내가 본가에 차를 두고 아빠 세컨차(아반떼ad)를 타고 올 일이 있어서 이걸 타고 왔어. 한 3일정도 된 것 같은데 주차하다가 옆차량이 집주인 차였나봐 나한테 ㅇㅇ씨 차 이거 아니지 않아요? 하시길래 아~ 제 차는 잠시 본가에 두고 아버지 차 타고 왔어요 하니까 여기 주차장 차들 보시면 다 외제차, 비싼차잖아요. 다음엔 ㅇㅇ씨 차 타고 와요. 빌라 이미지도 있는데~ 라고 하시길래 그냥 연장 계약 안 하려고 
차를 보고 계약을 하는 것도 아니고 이게 뭐야.. 주차 공간 8대 중에 5대가 외제차인 건 알겠는데 다른 차들도 주차할 수 있게 해야지 빌라 이미지는 개뿔 
대표 사진
익인1
미쳤나 왜 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끔 뉴스에 아파트가 그런 건 봤는데 뭔 빌라가 오바를 떨고 있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빌라주제에 뭔 차종타령임 벤츠이하론 입주 안받는다해 별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빌라가 무슨 격을 따지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개오바떤다 ㅋㅋㅋ 지 차도 아니면서 주제넘게 말얹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 벤츠 타는 거 알겠는데 그럼 애초에 계약할 때 외제차 또는 차량가액 5000미만 이하 주차 금지라고 해놓지 아예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연예인이나 사업가들만 사는 초호화 빌라야?? 무슨 빌라에서 차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거면 처음부터 외제차 아니면 입주 불가하다고 써놓으라 그래 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 얘기 듣자마자 여기가 무슨 20~30억 하는 아파트인 줄 알았어ㅋㅋㅋ 하다못해 그런 아파트도 차량으로 뭐라곤 안 하겠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빌라 이미지가 뭣이 중허다고 우리 아반떼 기를 죽여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아반떼 좋은 찬디 진짜 어이가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빌라 이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그런 거 보고 고급 빌라네!! 생각함... 요새 외제차 얼마나 흔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누가 차를 보고 오..여기는 고급 빌라니까 여기 계약해야겠다 누가 이래.. 출퇴근하게 되면 그때 거리를 보고 계약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개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근해서 주임님한테 얘기하니까 웃음 터지시더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네
빌라가 비싼 빌라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500에 6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야 그냥 집주인 또라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상또라기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가커피알바생들한테 궁금한데
16:10 l 조회 1
익들은 10대때 욕 많이 했어?
16:10 l 조회 2
시한부 판정 받은 거 아닌 이상 개 파양하는 사람 이해 못함
16:10 l 조회 5
부동산 산 나도 포모가 온다
16:09 l 조회 12
청년도약 70씩 1년 넣었으면 유지하능게 낫나..
16:09 l 조회 7
진심 미니 전기채를 가지고 다녀야할것같음... 러브버그 슬슬 늘어나기 시작함....
16:08 l 조회 5
나 생리 첫날이라 쓰러질거 같은데2
16:08 l 조회 17
너무 무섭다 하닉................1
16:08 l 조회 35
전남친이랑 헤어진 거 개후회되는 점 있음1
16:08 l 조회 27
건강염려증으로 17만원씀3
16:07 l 조회 27
사과파이 원래 비쌈?1
16:07 l 조회 14
나만 저출산 저출생 관심 없나5
16:07 l 조회 18
오전에 샤브샤브 먹으면 저녁에 붓기 다 빠지려나8
16:07 l 조회 14
신세계상품권 10만원있는데 어디다가 쓸까??1
16:07 l 조회 8
패알못인데 쇼핑몰 코디대로 옷입으니까 옷잘입는다고 칭찬받음2
16:07 l 조회 8
하닉은 욕심버리고 이쯤 수익실현하는게 좋을거같음4
16:06 l 조회 37
청순단아하고 고급스러운 외모면1
16:06 l 조회 16
HLE 𝟮𝟬𝟮𝟲 𝗛𝗟𝗘 𝗦𝘂𝗺𝗺𝗲𝗿 𝗖𝗹𝘂𝗯 𝗧-𝗦𝗵𝗶𝗿𝘁👕
16:06 l 조회 34
엄마는 내가 엄마 보호잔줄 아나1
16:06 l 조회 20
40 원피스 기장 줄일까 말까 5
16:0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