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나 진짜 황당해서ㅋㅋㅋㅋ 원래 이사 올 때 집주인이 차량번호 물어봤었거든 그래서 알려드렸지 별 말 없으시길래 아 됐나보다 하고 말았다? 주차장에 차단기가 있는 게 아니라서 왜 물어보시지 했어. 그러다가 이제 내가 본가에 차를 두고 아빠 세컨차(아반떼ad)를 타고 올 일이 있어서 이걸 타고 왔어. 한 3일정도 된 것 같은데 주차하다가 옆차량이 집주인 차였나봐 나한테 ㅇㅇ씨 차 이거 아니지 않아요? 하시길래 아~ 제 차는 잠시 본가에 두고 아버지 차 타고 왔어요 하니까 여기 주차장 차들 보시면 다 외제차, 비싼차잖아요. 다음엔 ㅇㅇ씨 차 타고 와요. 빌라 이미지도 있는데~ 라고 하시길래 그냥 연장 계약 안 하려고
차를 보고 계약을 하는 것도 아니고 이게 뭐야.. 주차 공간 8대 중에 5대가 외제차인 건 알겠는데 다른 차들도 주차할 수 있게 해야지 빌라 이미지는 개뿔

인스티즈앱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