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73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전문대졸 / 회계과 / 회계할줄모름 / 세무2급은 있음 / 그 외 스펙 1도없음 / 영어할줄모름


진짜 한심한 인생을 살아왔는데

운이 좋아서 현재 대기업 사무직 재직중이고 연봉 8천이상 받고있어

대기업이라서 복지도 참 좋고 연봉도 좋고 한데..

이 회사가 나랑 너무 안맞아..사람들도 다 안맞고..업무도 안맞고..

진짜 매일매일 퇴사생각뿐인데

퇴사하면 돈이 반토막날게뻔하거든..


너희라면 퇴사하니..?

아니면 이악물고 버텨?

대표 사진
익인1
버텨야지. 어쩌면 다신 그 연봉 니 인생에 없을 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공부 좀 열심히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절대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버텨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버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초대졸전형으로 들어간 모양인데 그 스펙으로 8천이상 어딜가도 못받을걸...? 버텨서 일반직 전환이나 부서이동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초대졸전형도 아니야
회사가 인수합병? 그런 비슷한거 되면서 대기업에 들어오게되었거든..
부서이동 가능하긴할텐데,,, 내가 이미 이동한거라서 또 이동하고싶다고 하면 이미지나 인사평가 나락간다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같으면 버텨 어딜가나 또라이 있고 어딜가나 짜증날일많은데 쥐꼬리받으면서 빡치는거보다 금융치료라도 되는게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그냥 또라이면 괜찮을것같은데..
또라이수준이 아닌사람들이 워낙많아서..
남녀차별 진짜 상상도 못할정도고..
여자들한테 성희롱 너무 당연하게 하면서도 신고해도 신고도안먹히고..
사무실에서 욕설과 폭력이 난무하고..
진짜 좀 하....다니기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버티는게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버텨야지 어디가서 저런 연봉을 또 받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돈이 대체 뭐라고...하..진짜 힘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몇살인지 모르겠지만 나라면 스물 중반이면 그냥 나올 것 같고 서른 앞두고 있으면(27~28) 서른까지 버텨볼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쉽게도 서른이야...ㅜ
그래서 더더욱 이직도 힘들것같고..
근데 난 너무 힘들고..
고민이 너무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그럼 진짜 고민 많겠는데.....그럼 혹시 적금 같은거 얼마 안남은거 있으면 그거 채우고 나오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들 버티라고 하네... 나였으면 퇴사할거같아
내인생에 다시 없을 돈이면 애초에 내 돈이 아니었나보지..ㅠ 돈이고 나발이고 내 몸이랑 정신이 아작나면 돈이 무슨소용인가싶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정도 못받으면서 그지같은곳은 아직도많어 ㆍㆍㆍ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이런 코디 개좋음
3:25 l 조회 3
알바 단톡 첫인사 나이 밝혀?
3:25 l 조회 5
항문소양증 있는데 애인 있는 사람있어?
3:24 l 조회 7
주식 어렵지않음
3:22 l 조회 20
다 극단인 인팁은 쉽지 않은 거 같음1
3:20 l 조회 26
가슴 큰 익들아 4
3:18 l 조회 50
나 여잔데 남자같음 4
3:18 l 조회 28
여자가 6살 연하 만나면서 데이트 비용 8:2인 것도 흔해?2
3:16 l 조회 20
와이프 있는 트랜스젠더 여자는 레즈비언인가1
3:15 l 조회 12
너네 인스타에 밤으깡 알아?? 로블록스 10살 애기 너무 귀여워1
3:15 l 조회 7
우리애랑 같이 잘 때 팔 떨어질 뻔 했는데 가고나니 불면증1
3:14 l 조회 10
난 나중에 자취하면 에어컨 설치 무조건 할거임5
3:13 l 조회 57
잭클린 잘생겼어
3:13 l 조회 6
익들이 꿔본 꿈 중에 제일 이상했던 거 있어?2
3:13 l 조회 17
근로장려금으로 엄마한테빌린거갚ㅇ
3:12 l 조회 21
리그오브레전드 오늘 승률 5승 2패 야르
3:12 l 조회 10
니네 내 상황 어떻게생각함?4
3:11 l 조회 41
면접볼때 슬랙스 말고 면바지입어도돼..?9
3:11 l 조회 70
창문없는 방에서 어떻게 살았지
3:09 l 조회 13
하닉 낼 나락가냐
3:09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