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인데 탕비실 지나가다가 마주쳐서 안녕하세용 하고 살짝 고개 꾸벅하고 지나갔는데 갭자기 그쌤이 장난식으로 고개가 너무 빳빳한거 아냐아? 하면서 어른이 인사하면 구십도로 안녕하십니까 해야지 하면서 직접 숙이시고는 농담이야 농담 하시는데 내 인사가 불만이신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병원인데 탕비실 지나가다가 마주쳐서 안녕하세용 하고 살짝 고개 꾸벅하고 지나갔는데 갭자기 그쌤이 장난식으로 고개가 너무 빳빳한거 아냐아? 하면서 어른이 인사하면 구십도로 안녕하십니까 해야지 하면서 직접 숙이시고는 농담이야 농담 하시는데 내 인사가 불만이신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