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첫 독립 1주차..
로봇청소기로 어떻게 연명 중인데 슬슬 바닥 물걸레질 한번 해야될거같거든..?
그냥 밀대도 있고 물걸레청소기도 있던데.. 뭐가 편할까?
혹시 쓰고 있는거 있으면 추천 좀..!!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인생 첫 독립 1주차.. 로봇청소기로 어떻게 연명 중인데 슬슬 바닥 물걸레질 한번 해야될거같거든..? 그냥 밀대도 있고 물걸레청소기도 있던데.. 뭐가 편할까? 혹시 쓰고 있는거 있으면 추천 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