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7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SSG T1 삼성 롯데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49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평소에도 왜 빠개 이런 말 자주 쓰는데 내가 암만 장난 다 받아주고 맞받아쳐도 그렇지 말 개서운하게 해 친구한테도 저런 말 안 쓰는데 난
대표 사진
익인1
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필터링 같ㅇ은데 유추도안됔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뒤1질래?라구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 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 ㅏ바꼈따 왜 저따구로말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헤어지고 다른 사람 만나 뭐하러 시간낭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목 필터링 된거임? 필터링 되는 단어를 애인한테 쓰는 놈이 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 자꾸 말 그런식으로 하면 나 못볼 줄 알라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눈물나 ㅅ발 방금 니 말 그따구로 할 거면 안 만난다고 하고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얘기해놓고 왜 울어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서운해 아니 말을 해도 정도가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걸 그냥 개서운하게만 생각해서 더 그런거 아님? 애인 사이에도 할말이 있규 못할말이 있지 필터링 된거면 못할말 같은데 화 좀 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칭구끼리도 그런 말은 안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갑에 찐친구사이였으면 인정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살 차이고 썸2주타고 만난지 한달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운하니까 고쳐달라고 단호하게 말해봐..ㅠㅠ 나도 애인한테 장난삼아 래 라고 쓰긴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거 말고도 툭툭 던지는 말 많을 것 같은데 어케 버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에도 장난이랍시고 꼴통 못난이 이런 말 ㅈ나 자주 씀 나는 안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런 댓글 진짜 달기 싫은데 왜 만나는거야? 5살 차이면 하... 더 아껴줘야되는데 하...
그건 장난이 아니라 걍 걔가 그렇게 생겨먹은거임 장난이라고 인지하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에 안 저랬어.. 본인 친구들이 다 장기연애 해서 그런가 자기도 좀 편하게 하고 싶나본데 진짜 난 너무 상처다.. 내가 왜 남친한테 저런 말
들어야더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계속 관계 유지하면 쓰니만 계속 상처 받을텐데.. 많이 고민해보고 결정 내렸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진짜 개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저럴 줄 알았지.. 평소에도 돼지 꼴통 이런 말 숨쉬듯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빠개가 뭐야..친구한테도 안쓰고 평상시에도 안쓰는 저급한 표현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건 편한 게 아니라 무례한 거임 그냥 원래 그런 사람이었는데 감춘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꼴통 소리를 숨 쉬듯이 했던 순간부터 버렸어야지 왜 한 달이나 낭비했어.. 더 시간 낭비하지 말고 버려 빨리
계속 만나주면 이랬는데도 받아주네? 하면서 점점 수위 올라갈걸? 말로 쉽게 상처 주는 사람이 다른 걸로는 상처를 못 주겠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달ㅋㅋㅋㅋ그냥 그런거야 뭘 그런거에 속상해해. 너가 더 잘나고 더 좋은 사람이야 그런 말 하는 거랑 만나주지마. 넌 너 자체가 더 이쁘고 더 소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 버려..더 지나고 더 편해지면 이제 더 못된말할꺼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 싫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헤어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만나주지좀마라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우 ? 진지충이어서 진심 미안하고 남의 연애사에 관섭해서 미안한디 왜만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안 그랬는데 일주일 전부터 슬슬 저래ㅠㅠㅡ.. 오늘 첨으로 머라하니까 미안하다고 저런 부분 조심하겠다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헤어지셈 5살 차이나고 연애 ㄱ그그그극 초반인데 저런 말을 쓴다 개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애인이 장난으로라도 죽을래 하는 거 싫어서 정색하고 얘기했더니 미안해하고 안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리다고 자기 하고싶은대로 말하는건가 배려없어보이긴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빠개...두1질래.... 난 그런말 친구한테도 안써...
쓰니를 너무 안 아끼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살차이면 부둥부둥 해줘도 모자랄판에 저런거 왜 만나주고있어?ㅋㅋ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건 편하게 대하는게 아니라 무시하는 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런 말을 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제발
제발 좀 그런거 만나지마 제발제발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왜 이상한거 만나는 애들이 이렇게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개싫어 진짜 윗댓 인정. 만나주지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가도스 비타민c 너무 맛없음..
21:55 l 조회 1
혹시 하닉 레버리지 사놓은사람 ㅎ
21:55 l 조회 1
난 진짜 오타이산 없이 못 살아..
21:54 l 조회 1
아이폰 16프로 그냥 일반 케이스 끼면 맥세이프 안붙나?
21:54 l 조회 1
지피티가 체형 분석해줌
21:54 l 조회 1
엥 연애해본 애들아 내 친구 왜이런행동하는거임??
21:54 l 조회 1
현재 24키로 뺐고 106키로인데 두달안에 80까지 가볼게
21:54 l 조회 1
진지한게 나 아빠한테 소리쳤는데 불효 저지른거 아니지?
21:54 l 조회 1
한국자영업이 힘들수밖에없네
21:54 l 조회 1
엄마 아드리맘인데 왜 챙겨주고싶지
21:54 l 조회 1
결절성 여드름 생기면 어떻게 해야해?
21:53 l 조회 1
친척형 니들이 볼때에도 설거지당한거 맞는거 같음?
21:53 l 조회 1
짬뽕밥으로 시키면 당면 들어있다던데
21:53 l 조회 1
아파트가 15억이면 재산이 15억임?
21:53 l 조회 1
나 유치원교사인데 애들이 너무 안예쁘다...너무싫어ㅠ3
21:52 l 조회 29
사주나 궁합 잘 아는 익들아 ㅜㅜㅜㅜㅜ 진술충있으면 무조건
21:52 l 조회 5
축의금 기본 얼마라고 생각함?2
21:52 l 조회 10
맥북 네오 가격 올랐다..1
21:52 l 조회 8
상하이 물가 = 한국 물가야?
21:52 l 조회 7
개쩌는 옷핏을 찾고싶다면 살빼는게 맞다ㅋㅋㅋㅋ1
21:5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