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76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5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연상인데 공시생인 남자 만날수있어?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밥벌이 하는 사람 만나야지 일 안하는 사람을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 5급 준비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못만나용...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내가 직업이 있는데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절ㄷ ㅐ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굳이? 이미 공무원인 사람도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고시면 ㅇㅋ 공시면 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시는 왜 오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급수가 다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잘생기면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ㄴㄴ굳이 안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왜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같은회사 다니다가 소방준비하고싶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뒷바라지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지금 만나구 있다,,,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데이트비 부담 어떻게 하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움,,,,데이트 할 때마다 좀 다르긴 한데 보통 남자친구가 6 내가 4정도 낼 때가 많은 거 같애!
당장 남친이 일을 하는 게 아니라서 집에서 지원 좀 받고 나라에서 주는 취업연계장려금? 그걸로 대충 데이트 비용 충당하는 거 같애
이번에 6월 지방직 셤을 마지막으로 내 남친은 바로 취준 할거라서,,,ㅎㅎㅎ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절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나 지금 약간 그런상황이야 ㅎ.. 만날만해 그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ㄴㄴ 내가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ㄴㄴ 이공계열 박사과정 밟았던 연상 대학원생이랑 만났었는데 결혼생각없다고 차였었고

그 다음부터는 아예 과도기라던지 비혼주의 결혼생각없는 사람 회피형 애착유형 싹 거르고 지금 남편 만났음

고시생 공시생 대학원생 등 과도기 겪거나 취준생이거나 이런분들 비하할 마음 절대 없지만

저 케이스들 중 자기가 더 좋은 직장 간다던지 시험 붙는다던지 자기 주가 오르면 현애인 통수치는 케이스들도 꽤 봐서 좀 꺼려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진짜 과도기 절대절대..... 안됨 (내가 지금 과도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나 만났었는데 난 직장인이고 걘 공시생이니까 데이트할때 드는 비용 거의 내가 7-8 걔가 2-3내고 선물도 제대로 비싼것 받어본적도 없어
내가 지쳐서 헤어짐....
지금 둘다 직장인인데 마음편하고 좋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ㄴㄴ 불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어후 아니 너무 힘들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난 공시생은 아니고...세무사셤 준비하는 사람 만나는디 1살 연하...ㄹㅇ할게못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차라리 군대를 기다리지 공시는,,ㅋㅋ
끝이 안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나 만나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연상??…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내가 취직했으면 못 만날 듯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아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난 만나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아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무리 생각해도 헤어져놓고
13:39 l 조회 7
30대 남둥들 있어??
13:38 l 조회 9
애인 생일케이크는 해준 사람이 같이 먹으면 안됨?
13:36 l 조회 9
Istp 여자 있어? 썸타는데 읽씹1
13:36 l 조회 9
Intj들은2
13:33 l 조회 12
이별 맘식이별 재회가능성 제로야?
13:31 l 조회 13
생각해보니까 전애인들한테 성격 좋다는 말 한 번도 못 들어봄ㅋㅋㅋㅋ2
13:30 l 조회 18
차이고 연락 받아본 여둥들아2
13:24 l 조회 22
애인이랑 약속있는데 연락을 안받으면 11112222
13:23 l 조회 8
소개로 사귀고 헤어지면 주선자한테 얘기해? 2
13:13 l 조회 31
곧 차이러 가는데 죽고싶다..ㅠ
13:09 l 조회 77
익들아 호감없는 남자가 깊티주면 거절해?3
13:05 l 조회 27
장기연애 (4년이상) 해본 익들아 8
12:54 l 조회 94
장거리로 결혼까지 가는 경우 쉽지않지? 6
12:53 l 조회 45
여자들아 모르는 사람 번호 딴적 있어???3
12:48 l 조회 33
이별 전애인 집 와서 짐 정리하는데..4
12:33 l 조회 74
바람핀 전애인 생각이 자꾸 나는데4
12:25 l 조회 74
썸붕나고 미련 철철 남아서4
12:17 l 조회 90
주기적으로 블로그 보는 거 4
12:16 l 조회 62
님들 센스있는 답장 추천좀 ㅈㅂ 😭 한달넘게 고백안하는 22
12:12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