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7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4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대전은 친구랑 몇번 가보긴 했는데

혼자는 처음이라 흐음 고민이네

대표 사진
익인1
여행이면 경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주 걷기 좋게되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주 좋아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전사람인데 경주가세요 대전은 한번은 와볼만한데 몇번씩 놀러올 곳은 안되는 것 같음 내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전 버스 잘되있어서 좋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경주 좋긴 한데... 뭐 타고 갈 거야? 뚜벅이로 갔었는데 교통 안 조앗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친구들은 케텍 타고 와서 경주역으로 왔었고 나는 터미널로 갔었는데 경주역이 경주쪽에서도 외곽(?)에 있어서 번화가로 오는 데 까지 택시로 추가요금 받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갈거면 케텍 타려구 추가요금을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나는 그 상황에 없었어서 잘 모르는데 친구들 말론 추가 요금 붙었다고 하더라고 그리고 내가 느끼기에 경주가 걸어서는 30분 거리가 택시 타곤 5분인 경우가 많았오... 걷는 거 조아하면 상관 없는데... 버스도 배차 간격이 좀 있고... 암튼 여러모로 나는 경주 좋았던 거 반 당황 반이엇어... 그 경주에서 유명한 거리 거기도 한 8시면 거의 문 닫는 가게가 많았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물론 이것도 1 - 2년 전 경험이긴 해! 지금은 어떨지 모루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조건 택시 타야겠네 이건 문제가 안 되는데 8시는 너무 이르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경주 뚜벅이로 갔을때 버스노선 자체는 다 있는데 배차가 좀 안좋아서 택시 몇번은 타고다녂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경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경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경주 황리단길 기준 핫플들 택시타고 얼ㅇ마 안걸령 ktx 외 교통비 부담 별로 없던뎅 렌트 택시 다 해봄 대전은 당일치기가 나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굥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경주가 좀 대중교통이 안좋은거같아서 대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성심당가서 시루랑 빵 털 생각이면 경주 ㅋㅋ
시루 너무 무거워서 못들고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경주강추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갱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경주 일단 구경할데가 많고 어지간한 관광지 다 도보로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경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전은... 할 게 엄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경주 난 친구랑 자전거 여행도 하고 혼자 뚜벅이, 버스 투어도 했는데 경주가 제일 재밌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날씨 좋은 날에 경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경주 좋아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경주 ㄱㄱㄱㄱ 나 자주 가는데 진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경주 혼자 여행 했는데 좋았어!!! 교통이 좋은 편은 아니라 버스 안 오면 택시 타고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경주! 경주역에서 시내까지 버스 오래걸려도 한번에 가고 관광지가 다 근처에 있어서 걷기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경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전 혼자 갔는데 할게 없음.. 빵지순례 하다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기계식 키보드 써도 돼?
11:39 l 조회 1
와 아빠 할아버지 생신인데 선물 좀 주라고 하고 앉아있네
11:39 l 조회 2
생리기간 전부터 어지러움 있는 사람 있어? 3
11:38 l 조회 2
선글라스는 진짜 필수다 눈이 아려1
11:38 l 조회 3
내가 예민한 편인가?
11:38 l 조회 6
내가 예민한건지 봐 줄 익인들?
11:38 l 조회 12
배민 차선 추월해서 오는데 뭐지2
11:37 l 조회 11
남익들아 안좋아해도 헤어질때 울수있어?1
11:37 l 조회 13
환율 어카냐 2
11:37 l 조회 14
우리 커플만.. 여자 쪽이 숙소 다 찾고 그러니...3
11:36 l 조회 20
울언니 임신했는데 태명이 앙쥬래2
11:36 l 조회 23
핀터레스트에서 옷 참고 어디서 삼??
11:36 l 조회 9
단수됐는데 밥 뭐해먹지
11:36 l 조회 5
하닉 왜 곡소리나?1
11:36 l 조회 33
오늘은 날씨 별로 안덥다
11:35 l 조회 4
자면서 위로 발 꼬고 자는데 이거 안하고 싶으면??1
11:35 l 조회 13
환율,물가때매 가격인상한댔다 극우몰이당하고 사과문 쓴 뚝딱이형1
11:35 l 조회 14
약국에서 파는 피임약 먹고 겪어본 부작용 있어?11
11:34 l 조회 25
보통 폰 바꾼곳에서 케이스랑 액정 해주나?1
11:34 l 조회 7
하 근데 진짜 친구 만나는 것도 잘 맞는 타입이랑 가야 되는 것 같아3
11:3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