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7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롯데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걍 생리통이요 하는데 옆에서 동기가 야~...! 하면서 팔 치고 난리가 났네 .. 

대표 사진
익인1
엥 그게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리치는게 더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ㅋㅋㅋㅋ 솔직히 학생때는 부끄러웠는데 이제는 걍 말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르는 사람 앞이면 점 ,, 몰라 나 어렸을때부터 엄마가 그래서 그런가 낟 그렇게 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아니... 난 부끄러워 하는 애들이 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나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고딩이면 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닝 난 별로? 어릴 땐 부끄러웠는데 이젠 뭐... 어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굳이 말할필요는 없지만 꼬치꼬치 캐물으면 말하는게 뭐 창피한 일이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끄럽진 않은데 굳이 얘기하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물론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생리한다고 여기저기 얘기하고 다니는 건 이상한데
사유가 명백한 경우에도 돌려서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배 아프다 하고 끝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 그냥 배아프다고하면 자세히 안물어보던데
생리는 자연스러우니까 부끄러운건 아닌데 굳이 나 지금 생리해요 생리통있어요 하지않아.
가족이랑 애인빼고는 말해본적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굳이 이야기하진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차피 남자들도 연애한 애들은 다 아는디 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혼얘기 나오니까 하는말인데 비혼익들
9:43 l 조회 1
제주도 장마 언제쯤이야?
9:42 l 조회 2
티빙 개인정보 유출됐었던 거 뭐 조치 취할 수 있는 거 있었어? 명의도용 방지 같은 거
9:42 l 조회 2
코트 입었을때 핏 떨어지는게
9:42 l 조회 5
나 조현병 있는 사람들 무서워
9:42 l 조회 4
아침으로 햄버거 vs 토스트?1
9:42 l 조회 4
서성한 공대까지 갔는데 학점 말아먹은거 진짜 한심한듯
9:42 l 조회 5
호칭에 왤케 연연함1
9:42 l 조회 6
사람들 뒷담 까다가 앞에선 먼저 좋은 척 말 걸고 웃어주는 이유가 뭘까 도대체
9:41 l 조회 4
머리 자른날 머리감아?
9:41 l 조회 3
나는 나랑 같이 살 사람이 불쌍해서 비혼함ㅎ.ㅎ ㅅㅈㅎ 나같은 사람도 쫌 있을듯
9:41 l 조회 10
너넨 친구들 생일선물 어케 골라3
9:40 l 조회 15
아니 어제 엘베에서 개띠꺼운 사람 만남
9:39 l 조회 23
다큐3일 재밌다1
9:39 l 조회 8
이번즌 출근 걱정된다 하....1
9:37 l 조회 33
올 여름 계속 이러려나? 1
9:37 l 조회 44
인티에서 원나잇하는 친구썰 충격적이었는데1
9:37 l 조회 71
족저근막염있는 익들아
9:37 l 조회 4
다이어트 해본익들아 정체기 겪어봤어???1
9:37 l 조회 10
근데 여초와서 비혼하는 사람 쳐봤자6
9:37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