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78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해외여행 혼자가긴 싫고 같이 갈 시간 맞는 사람이 없을때  '일정 맞는분 현지에서 만나요 ' 이런식으로 글 자주 올라오던데 경험자 있니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위험.. 세상이 흉흉해 자다가 무슨 일 일어날지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드럼통 사건 이후로 절대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지 몰라서 검색해보니 알던 내용이었네 파타야 드럼통 사건 말한.ㄴ는거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렇게해서 가기로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유랑에서 구해서 같이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루정도 할 거 없어서 글올려서 3명 더 모아서 다님. 나 빼고 다 남자였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처음에 무섭진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혼자 여행도 왔는데 뭐가 더 무섭겠어!!!!! 하고 구했음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나처럼 혼여오셨던 분들이었음ㅋ
구경하고 같이 밥먹고 저녁도 먹고 ㅋㅋㅋㅋㅋ자기들끼리는 더 친해져서 담날 또 보기로 하고 그러시더라
일부러 성별 안밝혔는데 전부 남자만 올 줄은 나도 몰랐음. 애초에 성별 안물어보고 다 만난거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당황했겠다 그래도 나쁜 사람들은 아니어ㅓ 다행이얔ㅋ 혹시 연령도 안 밝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0대 이런식으로만 했던 듯
일부러 1:1로 안구했던 듯. 낯선 사람 나도 불편해..차라리 낯선사람들 여러명인게 나아서 ㅋㅋㅋ 다 서로 낯설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하긴 1대1 좀 부담스러울 것 같다ㅋㅋ 낯선 타지에서 같은 한국인끼리 만나면 재밌고 신선할 것 같으면서도 좀 겁도나고 그렇네 생생한 후기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행카페에서 해사 만나
동성으로 ㅇㅇ
낮에 만나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유럽에서 각 나라마다 동행 구해서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예전에 동행 구하려고 글 올렸다가 이상한 사람한테 쪽지 와가지고 걍 혼자 다님,,, 어쩌다가 여행지에서 만난 한국인이랑 같이 다녀본 적은 딱 한 번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같이 저녁식사 정도만 구해서 해봤는데 전체 일정 같이 하는건 좀 위험하기도 하고 힘들거 같애. 친구랑 가도 싸우는데 모르는 사람이랑 가기에 너무 위험부담이 크달까.. 친구가 라오스 일행 구해서 여자 둘 남자 둘 다닌 적 있는데 진짜 최악의 여행이었대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원이 많아지면 그만큼 의견도 많아지고 잡음이 많이 생길거같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전에 만남 가지기도 하더라구! 사전에 만나바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상대가 무슨 목적일줄알고.. 인터넷으로 사람만나는거 조심해야돼 성격이 맞는다는 보장도 없고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그렇겠지 ? 모두가 내맘같진 않겠지 ㅜㅜ 불순한 목적일 수도 있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 간단한 요깃거리...? 뭐 잇으르까
23:54 l 조회 1
취준생 상반기 회고...
23:54 l 조회 1
스위치2 넘비쌈
23:54 l 조회 2
식당에서 일하면서 느낀건데 제일 빡치는 손님은
23:54 l 조회 6
50살에 대학 다시가면 학벌 인정 되나
23:54 l 조회 7
친구가 약속 3번 미루면 한마디 해도 돼?
23:54 l 조회 4
와 나 공부가 재밌어
23:53 l 조회 2
고졸 백수들아 직업 할거없으면 피부관리사 추천함
23:53 l 조회 5
도시락케이크 냉장고에 하루 이상 둬도 괜찮나?
23:53 l 조회 3
사촌오빠네 새언니 문제 누구한테 얘기해? 1
23:53 l 조회 5
불안장애약먹는 사람???3
23:53 l 조회 7
이거 불안장애임?
23:53 l 조회 9
ㅍ ㅋ 많이 이상한 사이트야? 5
23:52 l 조회 10
코인 손절해버릴까
23:52 l 조회 3
4년제 사회복지학과 졸업 후 복지관 취업해도 첫월급이 세후 190 남짓일꺼임
23:52 l 조회 10
위내시경 비수면 ㅇㄸ?4
23:52 l 조회 5
너무 억울한데 어디에 써야 사람들이 좀 봐줄까?2
23:52 l 조회 9
9년 커플인데 권태기가 일주일 왔다가 지나갔어 ㅋㅋ지나가니 더 좋아지네 확실히
23:52 l 조회 4
보통 상견례할때 양가 부모님만 모셔오나? 2
23:51 l 조회 11
아파트 경보음 울렷는데 잘못울린걸까?
23:5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