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79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4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어느 사주를 보든 나는 40대가 인생황금기라는데
인생이 넘 ㅈ같고 힘들어서 40살까지만 살려고
(지금 30대초중반)
대표 사진
익인1
머 미신같은거 아닐까
체했을때 손따기 이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굳이 40대 안살고 죽어도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니맘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구라는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굳이 40대 안살고 죽어도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죽으라면 죽을거임? 줏대있게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힘들어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아봐 곧 황금기 온다는데 밑져야 본전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뭑같은데 왜 40살까지는 살아? 살만한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우는 반려동물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꽤맞음. 사실 잘보는 사람은 잘맞음.
사주 안맞다? 해석 잘못한거임...
특히 운은 진짜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시험 붙을지 떨어질지조차 틀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로 나는 모든 운중에 시험운이 젤 맞히기 힘들다 봄.. 생각보다 죽는운은 정해져 있어
근데 시험은 진짜로 하기 나름임
운 안좋을때 시험 붙고 전문직 되고 명문대 붙고 이러는 사람들도 널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결혼 늦게 하라는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로 늦게 하라는거임. 일찍하면 이혼수가 아주 강하다는 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배우자운 구린 사람들한테 물상대체로 그렇게 말해주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구라 아님 대운흐름은 대부분 잘 맞음 쏠린사주일수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통계인척하는 미신이라 너무 믿으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 글 보면 사주 맞을거 같음
나도 대체로 좋은건 믿는 편
원래 황금기 전이 젤 힘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기 좋을대로 믿음 되는듯ㅋㅋㅋ 결국 그 믿음대로 흘러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0대가 황금기면 50살까지 살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0대 전까진 힘든 사주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죽는건 쉬운줄 아나.
지금 인생 ㅈ 같으니까 40되면 핀다잖아 50까진 살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0대부터 좋은 대운 들어오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옥같은 날 지나니 좋은 날도 오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난 궁금해서 40대까지 살아볼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왜 나도 40대부터 인생황금기고.. 재물운도 터진대서
지금 버티면서 사는중
같이 버텨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래는 맞는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성격이나 환경같은건 맞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죽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고 나도 36부터 인생 좀 사람답게 살 수 있고 40 중반부터 잘 산다고 해서 그냥 살아지는 데까지 살아보자 하고 사는 중임 여러 번 죽으려고 했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러군데서 같은소리하는거면 맞을 확률이 높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진짜 사주 이런 거 안 믿는데 23~24년 안 죽는 게 이상할 정도로 힘들어서 한 번만 가보자.. 하고 가봤는데 신기했던 게 딱 저 2년동안 힘들 거라고 잘 버텨야 한다고 얘기하고 25년 초부터는 잘 풀릴 거라고 했었단 말이야 근데 그거 맞는 것 같애… 꼭 살아봐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떻게 잘풀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70퍼센트 스케치 나머진 노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느정도는 맞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잘 보는 술사들은 일반인들 안 봐줌…. 인터넷에서 2만원, 5만원 받는 애들은 그냥 개초보라고 보면 됨. 시간낭비 돈낭비임…. 정말 수십년한 숨어있는 술사들은 그냥 백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반인들 왜 안 봐줘..? 그런 분들한테 보고 싶은데ㅠㅠㅠㅠ 잘 보는 곳은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반인들에게 오픈 안 됨…. 정치인들이나 재벌들한테 불려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무실은 은근히 강남에 많음… 허름한데 고수? 이런 거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헉 글쿠나 그럼 일반인들 잘 봐주시는 곳은 없을까.. 이왕 받는 거 좀 제대로 받아보고 싶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30대 중반부터 잘 풀린다는데 지금 너무 ㅈ같아서 그런 말 안 들어옴.. 난 사주 구리같음 솔직히 그 전에 갈 수도 있을 거 같아.. 황금기고뭐고 지금이 레전드로 살기싫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들은 우울증 걸리면 ㅈㅅ을 쉽게 생각하는듯
9:28 l 조회 1
163/57-58인데 건강하게 3주동안 54키로대 만들 수 있을까?
9:28 l 조회 1
20대 후반들아 너네 기미 있음?
9:28 l 조회 1
헤어지자고 할 때 부모님 반대가 심해서 그렇다고 하면 더 상천가?
9:28 l 조회 2
운동화 좀 골라줘봐봐...
9:27 l 조회 4
나시입는 익들 너네 겨드랑이 완전 깨끗해?3
9:27 l 조회 17
수건15개 샀어
9:27 l 조회 4
공시 포기하고 취업할라믄 뭐부터 해야되나1
9:27 l 조회 6
초록글 가기 마스터 한듯1
9:27 l 조회 12
유튜버 한명만 찾아줄사람 90년대생이 학교생활 한거 패러디로 유명한 분이거든5
9:26 l 조회 19
마운자로 맞는 사람들이 싫어…5
9:25 l 조회 36
애들아 제발 나 도와줘ㅠ 2
9:25 l 조회 8
결정사에서 가입 거부한다는 프로필2
9:25 l 조회 24
무신사 지맘대로 출고일 바꾸는 거 개빡치네
9:25 l 조회 4
근데 왜 젊은 mz들은 힘든 일 안하려할까?2
9:25 l 조회 13
경기도도 러브버그 출몰한다더니
9:25 l 조회 7
레버리지 기본 예탁금 1000 이잖아
9:25 l 조회 4
너넨 한 달 기준 연차 얼마나 써2
9:24 l 조회 19
사회생활 할수록 얼굴이 똥빛되는 이유가 뭘까
9:24 l 조회 5
러브버그 시작이네 ㅜㅜ
9:2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