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 사람 이름만 봐도 치가 떨리고 이 사람한테 메신저 오는 순간부터 그냥 개빡쳐...갑질이 몸에 밴 인간같음ㅋㅋ 무슨 나를 지 비서 부리듯이 부리고 개인적인거 지가 해야될거 걸핏하면 나한테 시키고 대놓고 하대함 말투도 싸가지 없고 개싫어 진짜ㅋㅋ 그리고 일 줄때도 정리해서 한번에 딱 줘야지 개짜증나게 서류 띄엄띄엄 줘서 번거롭게 만들고 하...다른 사람들은 다 좋은데 이 인간때문에 회사 관두고 싶어져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이 사람 이름만 봐도 치가 떨리고 이 사람한테 메신저 오는 순간부터 그냥 개빡쳐...갑질이 몸에 밴 인간같음ㅋㅋ 무슨 나를 지 비서 부리듯이 부리고 개인적인거 지가 해야될거 걸핏하면 나한테 시키고 대놓고 하대함 말투도 싸가지 없고 개싫어 진짜ㅋㅋ 그리고 일 줄때도 정리해서 한번에 딱 줘야지 개짜증나게 서류 띄엄띄엄 줘서 번거롭게 만들고 하...다른 사람들은 다 좋은데 이 인간때문에 회사 관두고 싶어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