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8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책 이름이 교소도에 들어가는중입니다 길래 읽어봤는데 ㄹㅇ 인간혐오옴 성폭행으로 들어온 사람이 야한 잡지 보고 있고 소장이 그거 못 보게 했다고 소송까지 걸었는데 수용자가 이겼대 ㅋㅋㅋㅌ 그리고 재판장에서 불쌍한척 몸 덜덜 떨면서 연기하고 나와서는 교도관한텐 저 연기잘하죠 이러고 아프다고 난리쳐서 휠체어 끌고 급하게 가는데 교도관한테 윙크하고 이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교도관도 다쳤는데 수용자 가족들이 우리 아들 다쳤는데 뭐하냐면서 소송걸고 와 진짜 읽는데 어케참냐싶음 내 성격으론 절대 불가능한 직업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그거보는중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걍 제목만 보고 범죄자 이야긴가보네 이랬는데 에바임 화딱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어쩌다보게된거? 난 그 작가 책 다른거보고 찾아서 본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립왔는디 범죄코너? 에 있던디 ㅋㅋㅋ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래서 범죄자인권챙겨주면 안됌.. 엘살바도르교도소같이 했음 좋겠음
(내 바램이니까 반박 안받음 따로 댓 쓰던지 글쓰던지 하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교도관 인권 개박살이던디 그냥 입맛에 안맞으명 바아로 소송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ㅅㅈㅎ 억울하게 들어온 사람? 있겠지 없진 않겠지
근데 완전 소수일듯..ㅋㅋ 다 사람한테 폐 끼쳐서 온애들인데 뭔 기초수급자분들보다 잘먹고 잘살어
딴 사람 인권 생각도 안하는 사람한테 인권챙겨줄 가치 없다고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없대 조폭이 노인때려서 불쌍해서 그거 구해줬더니 노인이 아동 성폭행범인가 그럼 ㅋㅋㅋㅋㅋㅋ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바다
난 그리고 교도소 빡쎄게 만드는거 찬성하는게
범죄자들중에서도 교도소 다녀온뒤에 별거 아니다 밥도 나오고 재워주는데 사회보다 낫다 해서 일부러 범죄 저질러서 드가는 케이스 많다 들음.. 이게 범죄조장하는거 아님 뭐야 다시는 들어오기 싫게 만들어야 재범률이 낮아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범죄자가 살기 좋은 나라를 만드려는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간나면 읽어봐 ㄹㅇ 아동성폭행범이 누워서 배 벅벅 긁으면서 야한잡지같은 거 보고 그러나봄 ㅋㅋㅋㅋㅋㅌ 그리고 노숙자들이 한 번오면 맛들려서 더 큰 죄 짓고 들어옹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도소가 편하긴 한가보네 진짜 문제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컷 젤 낮아? 난 줘도 못 함 진짜 내가 수용자될 거 같음 읽는데 울화가 치밀어 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이런건 어떻게 처벌 못 하나? 너무 화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천만원준대도 난못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미쳤다.. 범죄자 인권이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나라 신기한게 범죄 피해자들 인권은 개나 줬는데 쟤네 인권은 누구들이 그렇게 신경 써주는지 진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국처럼 해야됨
범죄자들 감옥에서 성폭행을 당하던
맞아서 뒤지던 신경 안써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티비에 교도소 나왔었는데 출소할때 입소때 가지고있던 물건 보관했다 돌려주잖아 교도관이 훔쳐갔다고 하도 그래서 물품리스트작성해서 서명받아놔야되고 아예 손도 안대려고 직접 넣으라고 한댔나 그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지켜주는거지? 대체 왜? 정치인, 권력자들이 일반인은 상상할수도 없는 범죄를 많이 저질러서 일부러 감옥 살기 편하게 해놓는건가? 근데 외국도 다를게 없을텐데 왤까?? 사실 안궁금함 그냥 짐승 취급하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티비에서 교도관이 말하는 것 봤는데 뭐 밥 맛없다고 민원 넣고 일부러 바깥공기 맡는다고 교도관 고소해서 괴롭히고 그러는 경우 많다더라.. 심지어 어디 아프면 간병인도 지원된대ㅋㅋㅋㅋ진짜 어이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간병인 실환가 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간병인 지원ㅋㅋㅋㅋ 이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쳤나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암환자들 생기면 24시간 교대로 근무해야하고 응급상황때 빨리 대처해야하니까~
약도 다 우리세금으로 주자나 암걸리면 그냥 교도소 들어가는게 낫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진짜 현타 오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남친 교도관인데 얘기 들어보면 ㅋㅋㅋ…
7급 준비해서 교정청으로 들어갈거래
드러워서 못하겠다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체 왜... 범죄자들한테 취급을 좋게 해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ㅁㅈ 정보공개청구로 계속 괴롭힌다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달식비 얼마써야 적게쓴다고 봐?
7:39 l 조회 4
원신 그러고 보니 묶음배너 4성 어떻게 나올라나
7:38 l 조회 3
멸균우유 사두면 잘 마시려나4
7:37 l 조회 6
번아웃일까요 그냥 회피하고 있는 걸까요
7:37 l 조회 8
귀걸이 예뿐 명품브랜드 있어?!
7:36 l 조회 2
토요일에 쌍수 상담 예약 안 하고가도 가능해?2
7:35 l 조회 15
어……….?
7:34 l 조회 56
만약 너네가 5천을 시드로 주식을 하려고 할 때2
7:33 l 조회 53
집에서 돈가스 구웠어 1
7:29 l 조회 101
너네는 혈육한테 싸가지 없다고 말 할 수 있어? 아니면 혈육한테 이런 말 들으면 기분나쁨??1
7:29 l 조회 22
스키니피그 겁나 노맛이네
7:29 l 조회 6
어제 다들 업무시간에 대놓고 축구봤어?
7:29 l 조회 18
왜 자도 피로가 안풀리지
7:28 l 조회 39
24살 알바경력 5년!!
7:24 l 조회 21
저속노화 그 사람 멘탈 대단허네..8
7:23 l 조회 685
깁자기 닭가슴살 먹고 싶으면 진짜 배고픔이겠지?
7:22 l 조회 6
친구 없다더니 역시 성격 이상한 애들 말은 믿는게 아니네ㅋㅋ
7:20 l 조회 26
틈새라면에… 콩나물 넣어 먹어봤어???????3
7:20 l 조회 104
필러필러 5
7:20 l 조회 130
롯데리아 디진다 돈까스 어때?1
7:1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