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8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팀장님이 3d 하시는 분인데

회사 업무 강도가 높았음

심지어 컴퓨터 지급 안해줘서 개인 노트북 사용...

노트북에서 잘 돌아갈리 없지

그래서 매일 10시 이후에 퇴근하시고

집 가면 11시~12시 되신다 하심

그러다보니 오전반차를 자꾸 쓰시게 됨

그렇게 한달가량 오전반차를 쓰니

휴가도 못가고 쉬는 날도 없어짐

대표한테 사정이 이러하니 연차를 늘려달라

했지만 대표가 거절함

팀장님 빡쳐서 퇴사

대표 사진
익인1
일은 시키면서 일 할 컴퓨터는 안주는게 말이 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쓰니도 이직준비 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팀장님보다 먼저 퇴사함~ㅎㅎ 동기가 말해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회사 같다 그래서 우리 회사는 팀장님이 걍 맘대로 다니심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트북 그 작은걸로 쓰리디를..? 투모니터 줘도 모자랄 판에ㅋㅋㅋ 팀장님 제발 좋은 곳으로 이직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근데 오전반차쓰고 오후2시 출근-밤11시면 8-9시간 근무하는건 똑같은거 아냐?
그냥 오전반차를 안 쓰시고 아침 일찍 출근해서 정시퇴근은 안 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컴퓨터 지급 안 해주는 것도 문제지만 연차 늘려달라는건 회사 규정이 있는데...
차라리 출근 시간을 변경해달라구 하는거면 몰라.. 둘 다 잘못한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집 가면 11~12시인데 사실상 집 도착하면 12시 넘고 씻으면 1시 가량 되고 쉬는시간 하나도 없이 바로 6시에 또 기상해서 출근하고 정신병 걸릴듯?? 컴퓨터라도 지원해주고 연차 안된다고 하던가 해야지 저건 잘못된게 맞음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긍까 애초에 아침에 출근해서 6시에 퇴근하면 되는거 아냐..? 늦게출근 늦게퇴근인디 업무 시간 관련해서는 문제 없는거 아닌가
업무 관련 컴퓨터 지원 안 해주는건 회사 100% 잘못이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아침에 출근하시다가 컴퓨터 없어서 노트북으로 일 하면서 퇴근이 늦어진거 아닌가? 나 이렇게 읽고 얘기한건데 아니라면 애매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늦게 퇴근하는 날 생김 -> 오전반차 계속 씀 -> 생활패턴 바뀜 -> 출퇴근 시간이 늦어짐 난 이렇게 받아들여서... 애매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게 여기서부터 이해가 안되네 그리고 3D라는거 보니 캐드같은데 업무용 컴퓨터 지급 안되는 회사가 있는것도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캐드 아니고 3d 영상 그래픽? 그쪽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원래도 10시 퇴근했다는 거 보면 걍 정시출근~10시 퇴근하다가 지쳐서 오전반차 쓰고 본문 반복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회사는 12시까지 일하면 다음날 오후 출근해도 되는데.. 3D 설계 나도 하지만 진짜 개 빡치는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팀장님이 문제라는게 아니라 회사 문제는 맞는데
처음부터 그런 협의 없이 시작한것도 문제다 ㅋㅋㅋ
기본 중에 기본인건 본인 스스로도 알텐데... 안타깝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친회사 많구나....하긴 나도 영상일하는데 내돈내고 어도비 구독해서 하고있음ㅠ 올해 구독료 더올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체계없는 회사 은근 많음 막 던져놓으면 야근해서라도 다하니까 걍 무리한 업무 계속 주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력 누가 채움 있을때 잘좀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영상 회사 다니는데 매일 야근에 정상출근 해서 또 작업 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한부 판정 받은 거 아닌 이상 개 파양하는 사람 이해 못함
16:10 l 조회 2
부동산 산 나도 포모가 온다
16:09 l 조회 8
청년도약 70씩 1년 넣었으면 유지하능게 낫나..
16:09 l 조회 6
진심 미니 전기채를 가지고 다녀야할것같음... 러브버그 슬슬 늘어나기 시작함....
16:08 l 조회 4
나 생리 첫날이라 쓰러질거 같은데1
16:08 l 조회 16
너무 무섭다 하닉................1
16:08 l 조회 29
전남친이랑 헤어진 거 개후회되는 점 있음1
16:08 l 조회 23
건강염려증으로 17만원씀3
16:07 l 조회 25
사과파이 원래 비쌈?1
16:07 l 조회 14
나만 저출산 저출생 관심 없나5
16:07 l 조회 18
오전에 샤브샤브 먹으면 저녁에 붓기 다 빠지려나8
16:07 l 조회 13
신세계상품권 10만원있는데 어디다가 쓸까??1
16:07 l 조회 7
패알못인데 쇼핑몰 코디대로 옷입으니까 옷잘입는다고 칭찬받음2
16:07 l 조회 7
하닉은 욕심버리고 이쯤 수익실현하는게 좋을거같음4
16:06 l 조회 34
청순단아하고 고급스러운 외모면1
16:06 l 조회 14
HLE 𝟮𝟬𝟮𝟲 𝗛𝗟𝗘 𝗦𝘂𝗺𝗺𝗲𝗿 𝗖𝗹𝘂𝗯 𝗧-𝗦𝗵𝗶𝗿𝘁👕
16:06 l 조회 7
엄마는 내가 엄마 보호잔줄 아나1
16:06 l 조회 17
40 원피스 기장 줄일까 말까 5
16:06 l 조회 25
나 거지인데..거지라 그런지 집콕이다..1
16:06 l 조회 7
하닉 예금 끝난날에 다 넣었으면 지금 몇배지2
16:06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