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님이 3d 하시는 분인데
회사 업무 강도가 높았음
심지어 컴퓨터 지급 안해줘서 개인 노트북 사용...
노트북에서 잘 돌아갈리 없지
그래서 매일 10시 이후에 퇴근하시고
집 가면 11시~12시 되신다 하심
그러다보니 오전반차를 자꾸 쓰시게 됨
그렇게 한달가량 오전반차를 쓰니
휴가도 못가고 쉬는 날도 없어짐
대표한테 사정이 이러하니 연차를 늘려달라
했지만 대표가 거절함
팀장님 빡쳐서 퇴사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팀장님이 3d 하시는 분인데 회사 업무 강도가 높았음 심지어 컴퓨터 지급 안해줘서 개인 노트북 사용... 노트북에서 잘 돌아갈리 없지 그래서 매일 10시 이후에 퇴근하시고 집 가면 11시~12시 되신다 하심 그러다보니 오전반차를 자꾸 쓰시게 됨 그렇게 한달가량 오전반차를 쓰니 휴가도 못가고 쉬는 날도 없어짐 대표한테 사정이 이러하니 연차를 늘려달라 했지만 대표가 거절함 팀장님 빡쳐서 퇴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