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8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7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잡담] 화장실 이 크기인 원룸에서 살만 해…? 개불편할거 같은데ㅠ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살면 살아진다 그렇헤 불편할 것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너무 샤워어찌해.. 물청소자주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친구 원룸 화장실이 저정도였는데 나 진짜 샤워를 못 하겠더라고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방에붙은작은화장실정도크기에 샤워기하나 붙어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장실 더 큰 원룸은 별로 없을 것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치겟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살면 되는디
청소 편해 오히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이제 다 포기했어....깨끗하기만 하면 감지덕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잘 살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개좁은 원룸사는데 화장실은 커서 샤워부스 따로있음...원룸이어도 화장실큰곳 찾으려면 있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지금 살고있음 걍 살면 살아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살만한듯 아예 세면대가 없는 원룸화장실도 있더라 거기서 1년살고 눈물나다가 저런데 가니까 청소만 자주하면 깔끔하고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악 저건 넘 좁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머 살면 사는거지 관리가 중요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수도권은 원룸 거의 다 화장실이 저렇던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살면 살아짐 샤워도 가능 휴지쪽으로 물만 안 뿌리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저런 원룸에서 사는데 암 생각 안듦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팔로우 받기 싫은 사람
19:17 l 조회 7
짝사랑 4년째인데3
19:17 l 조회 21
감기약 먹는데 술약속 잡힘…1
19:17 l 조회 12
볼륨매직c컬 했는데 원래 당일에는 별로인가??
19:17 l 조회 7
휴대폰 번호로 송금하기 오류 개많네
19:16 l 조회 11
운전하는 익중에 속도위반 과태료 나올지 봐줄익인 ㅜㅜ3
19:16 l 조회 31
단골 베이글 가게 알바가 마음에 드는데2
19:16 l 조회 24
맘터 핫치즈밤이랑 먹을건데 11밥 22까르보불닭2
19:16 l 조회 19
문법이 쉬운 외국어 있을까?13
19:15 l 조회 90
하 사는게낙이없다2
19:15 l 조회 19
1-2년 경력 없는거 별거아니겠지..?1
19:15 l 조회 25
그 피부에 검은 점 같은데 짜면 깨 같은게 뿅 안 나오고1
19:15 l 조회 23
주영재진이 연프 커플중 제일 잘어울리는거같음
19:14 l 조회 9
다들 경제 관련 유튜브 뭐봐?
19:14 l 조회 4
대학생 아이패드 11인치 13인치 뭐사지… 차 있고 집 가까움 4
19:14 l 조회 26
정신 나간 배달기사가 엘베 층층마다 다 눌러놓고 갔네2
19:13 l 조회 156
나만 인티에서 클룩이랑 트립닷컴으로 자꾸 납치당함?12
19:13 l 조회 14
독일어 공부 1일차…3
19:13 l 조회 15
너네면 축의금 어떻게 낼꺼?6
19:13 l 조회 22
난 이제 여자들이 어떤 남자를 원하는지 아예 모르겠음12
19:12 l 조회 82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