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8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7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잡담] 화장실 이 크기인 원룸에서 살만 해…? 개불편할거 같은데ㅠ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살면 살아진다 그렇헤 불편할 것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너무 샤워어찌해.. 물청소자주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친구 원룸 화장실이 저정도였는데 나 진짜 샤워를 못 하겠더라고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방에붙은작은화장실정도크기에 샤워기하나 붙어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장실 더 큰 원룸은 별로 없을 것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치겟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살면 되는디
청소 편해 오히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이제 다 포기했어....깨끗하기만 하면 감지덕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잘 살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개좁은 원룸사는데 화장실은 커서 샤워부스 따로있음...원룸이어도 화장실큰곳 찾으려면 있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지금 살고있음 걍 살면 살아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살만한듯 아예 세면대가 없는 원룸화장실도 있더라 거기서 1년살고 눈물나다가 저런데 가니까 청소만 자주하면 깔끔하고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악 저건 넘 좁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머 살면 사는거지 관리가 중요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수도권은 원룸 거의 다 화장실이 저렇던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살면 살아짐 샤워도 가능 휴지쪽으로 물만 안 뿌리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저런 원룸에서 사는데 암 생각 안듦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간식시키는거 은근 스트레스 받네3
06.24 09:22 l 조회 27
대리님 출근길에 보복운전 당하셔서 바로 경찰서 다녀오셨대
06.24 09:22 l 조회 28
유럽에서 잘생긴 애들 ㄹㅇ 다 10대, 20대초반인가1
06.24 09:21 l 조회 18
중국 갈 때 타이레놀 챙겨가도 되지?
06.24 09:21 l 조회 8
168 56 오버핏 입으면 마른 느낌은 안나지? 2
06.24 09:21 l 조회 15
수준 극단적으로 낮은 사람들하고 어울리기 가능하냐2
06.24 09:20 l 조회 40
국장 물욕센서 성능 좋네
06.24 09:20 l 조회 33
와 나 이번주 축구 금요일인줄 알았는데 내일이구나
06.24 09:19 l 조회 9
ㅇㄴ 청년미래적금 심사 최소 3주네...2
06.24 09:19 l 조회 143
수업하러 1시간 일찍 도착했는데 수업 자료 두고와서 택시타고 돌아가는 중ㅋㅅㅋㅅㅋㅅㅋㅅㅋㅋㅋㅋ2
06.24 09:19 l 조회 14
아 미친 러브버그 ㄹㅇ 밝은 색 옷 입은 사람들한테 붙어 있음3
06.24 09:19 l 조회 121
무릎까지 오는 스커트 속바지 안입어도 괜찮지?4
06.24 09:18 l 조회 36
꼬리잡기라는 웹툰 아는 사람 6
06.24 09:18 l 조회 28
본인표출취준생의 고민 한 번만 들어주라 연예방에도 올린 글이여서 본인 표출하고 글 써봥.. 6
06.24 09:18 l 조회 48
본인 정신병은 본인이 알아서 좀 하자1
06.24 09:18 l 조회 36
하닉이랑 삼전 둘다 지금도 저평가야??2
06.24 09:18 l 조회 234
쏠탑투 하나 사서 평단조금낮퉛어2
06.24 09:17 l 조회 97
송파익들아 러브버그 많은거 체감 잘 됨?5
06.24 09:17 l 조회 101
하닉 추매해서 평단좀 낮추고 싶은데 돈이 없다....
06.24 09:17 l 조회 14
오늘 주식 오르는 것 같아도8
06.24 09:16 l 조회 1096


처음이전60160260360460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