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8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7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잡담] 화장실 이 크기인 원룸에서 살만 해…? 개불편할거 같은데ㅠ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살면 살아진다 그렇헤 불편할 것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너무 샤워어찌해.. 물청소자주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친구 원룸 화장실이 저정도였는데 나 진짜 샤워를 못 하겠더라고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방에붙은작은화장실정도크기에 샤워기하나 붙어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장실 더 큰 원룸은 별로 없을 것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치겟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살면 되는디
청소 편해 오히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이제 다 포기했어....깨끗하기만 하면 감지덕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잘 살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개좁은 원룸사는데 화장실은 커서 샤워부스 따로있음...원룸이어도 화장실큰곳 찾으려면 있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지금 살고있음 걍 살면 살아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살만한듯 아예 세면대가 없는 원룸화장실도 있더라 거기서 1년살고 눈물나다가 저런데 가니까 청소만 자주하면 깔끔하고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악 저건 넘 좁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머 살면 사는거지 관리가 중요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수도권은 원룸 거의 다 화장실이 저렇던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살면 살아짐 샤워도 가능 휴지쪽으로 물만 안 뿌리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저런 원룸에서 사는데 암 생각 안듦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임후 1년 서울아파트 상승률 통계(KB부동산 기준)2
06.23 11:20 l 조회 17
난 가슴 큰게 싫은데.. 남이 가슴큰건 좋아함5
06.23 11:20 l 조회 135
어제 2시간 조깅했더니 오늘 힘들다..
06.23 11:19 l 조회 17
일본가는데 평일 4일연차 너무 아깝나?10
06.23 11:19 l 조회 31
얘드라 취준기간 넘 긴데 위촉연구원그로 5갸월 일하는것도 ㄱㅊ을깡
06.23 11:19 l 조회 10
Ncs 문제 이거 왜 틀려..?7
06.23 11:19 l 조회 53
isfj들아 너희 같이 일할때 제일 싫은&좋은 사람 어떤특징임?4
06.23 11:19 l 조회 28
알바 면접 제안 답장해야될까??
06.23 11:19 l 조회 13
아 사무실에서 욕 쓰지 말라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06.23 11:19 l 조회 22
살 이정도면 괜찮게 빼고 있는 거야?..
06.23 11:19 l 조회 22
퇴사 D-8 4
06.23 11:18 l 조회 27
내가 사람 볼 때 딱 한 가지 보는 거
06.23 11:18 l 조회 18
엔화 바꿀까 말까1
06.23 11:18 l 조회 26
현대차는 왜 같이떨어져3
06.23 11:18 l 조회 56
찐친 1명(약속잡거나 큰 일 있을때만 연락) vs 겉친 30명(단톡방 많고 매일매일연락 약속도 매주잇음)3
06.23 11:18 l 조회 45
토스주식 구매할때 살때도 세금내?
06.23 11:17 l 조회 37
여자들 중에 여드름 피부 잘 못본 듯5
06.23 11:17 l 조회 69
주식 원래 이익보면 손해보고 반복임..?2
06.23 11:16 l 조회 157
ㅠㅠ 국가장학금 1차 기간 놓쳤어…3
06.23 11:16 l 조회 21
지방쿡 그냥 평범하게 생겼는디3
06.23 11:16 l 조회 134


처음이전60160260360460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