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8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7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잡담] 화장실 이 크기인 원룸에서 살만 해…? 개불편할거 같은데ㅠ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살면 살아진다 그렇헤 불편할 것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너무 샤워어찌해.. 물청소자주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친구 원룸 화장실이 저정도였는데 나 진짜 샤워를 못 하겠더라고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방에붙은작은화장실정도크기에 샤워기하나 붙어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장실 더 큰 원룸은 별로 없을 것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치겟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살면 되는디
청소 편해 오히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이제 다 포기했어....깨끗하기만 하면 감지덕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잘 살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개좁은 원룸사는데 화장실은 커서 샤워부스 따로있음...원룸이어도 화장실큰곳 찾으려면 있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지금 살고있음 걍 살면 살아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살만한듯 아예 세면대가 없는 원룸화장실도 있더라 거기서 1년살고 눈물나다가 저런데 가니까 청소만 자주하면 깔끔하고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악 저건 넘 좁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머 살면 사는거지 관리가 중요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수도권은 원룸 거의 다 화장실이 저렇던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살면 살아짐 샤워도 가능 휴지쪽으로 물만 안 뿌리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저런 원룸에서 사는데 암 생각 안듦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가 나보고 토끼 닮았다는 거2
06.23 23:22 l 조회 54
캬 내일 대떡상 오늘 안주운 호구들 없지?ㅋㅋㅋ8
06.23 23:22 l 조회 675
오늘 하루가 40분밖에 안 남아서 행복하다
06.23 23:22 l 조회 30
다음달 7급시험 떨어지면 자살하려고3
06.23 23:21 l 조회 70
왤케 연애가 인생의 가장 큰 업적처럼 말하는 사람 많을까...?1
06.23 23:21 l 조회 28 l 추천 2
미국놈들 자막 보기싫어서 외국영화 안보는거 다음으로 일본놈들
06.23 23:21 l 조회 10
ESFJ들은 그냥 호감 없는 이성 대할 때랑
06.23 23:21 l 조회 13
커플 잠옷 골라주라!2
06.23 23:20 l 조회 40
왜 또 갑자기 하닉 내일 오른다해??9
06.23 23:20 l 조회 973
벌레들 불빛 좋아한다며1
06.23 23:20 l 조회 12
인턴하는사람들
06.23 23:20 l 조회 21
하닉 살 돈도없다
06.23 23:20 l 조회 13
신혼부부 청약 당첨 쉬워??
06.23 23:20 l 조회 7
아빠는 내가 소중하지 않나봐 2
06.23 23:19 l 조회 28
회사 사람들 다 역겹고 싫고 꼴보기 싫으면 퇴사하는게 맞지? 5
06.23 23:19 l 조회 40
무신사 3만 천원짜리 살말…?17
06.23 23:19 l 조회 694
회피형들아 제발 니들끼리 친목다지고 연애해2
06.23 23:19 l 조회 24
머리감은 직후엔 개털인데 자고일어나면 차분해지는건 무슨 모질이지
06.23 23:18 l 조회 8
낼 주식 오를 것 같아서 땡큔데 상황 개웃김… 이거 뭐 홀짝게임도 아니고1
06.23 23:18 l 조회 78
좀 몽총하거나 머리 딸리는 애들 보고 대놓고 저능아라고 하는 남사친 여익들은 별로야?4
06.23 23:18 l 조회 13


처음이전6066076086096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