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8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7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잡담] 화장실 이 크기인 원룸에서 살만 해…? 개불편할거 같은데ㅠ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살면 살아진다 그렇헤 불편할 것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너무 샤워어찌해.. 물청소자주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친구 원룸 화장실이 저정도였는데 나 진짜 샤워를 못 하겠더라고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방에붙은작은화장실정도크기에 샤워기하나 붙어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장실 더 큰 원룸은 별로 없을 것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치겟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살면 되는디
청소 편해 오히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이제 다 포기했어....깨끗하기만 하면 감지덕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잘 살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개좁은 원룸사는데 화장실은 커서 샤워부스 따로있음...원룸이어도 화장실큰곳 찾으려면 있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지금 살고있음 걍 살면 살아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살만한듯 아예 세면대가 없는 원룸화장실도 있더라 거기서 1년살고 눈물나다가 저런데 가니까 청소만 자주하면 깔끔하고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악 저건 넘 좁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머 살면 사는거지 관리가 중요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수도권은 원룸 거의 다 화장실이 저렇던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살면 살아짐 샤워도 가능 휴지쪽으로 물만 안 뿌리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저런 원룸에서 사는데 암 생각 안듦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정전기 와이라노2
14:52 l 조회 54
요즘 진짜 계속 먹는 과자7
14:52 l 조회 493
조각케잌 먹고 싶을때 어디서 사먹어?9
14:52 l 조회 68
남자가 밥값 결제하면 그냥 사는거야? 3
14:52 l 조회 23
이사갈 오피스텔 알아보는 중인데
14:51 l 조회 13
하닉 무빙 진짜ㅋㅋㅋㅋㅋㅋ 사람을 들었다놨다하네
14:51 l 조회 15
인티 주식으로 내린다고 선동하는 애들 20대 초중반이더라1
14:51 l 조회 33
아니 주식 삼하 2개만사면되는데 뭐가어려움3
14:51 l 조회 57
만약에 택배 기사님이 내 택배를 잘못 배송해서 잃어버렸어1
14:51 l 조회 22
버텨 더오르면 팔자애들아
14:51 l 조회 16
하닉 왜 안사?ㅋㅋㅋㅋㅋㅋㅋ
14:50 l 조회 55
짤좀 찾아줄사람 제발3
14:50 l 조회 13
흥민손 밴치는 ㄹㅈㄷ로 이해 안가긴함...
14:50 l 조회 12
아이폰 뜨거워지면 화면 어두워지는 거 개짜증나네 1
14:50 l 조회 19
회사 아줌마들 남 얘기하는거 4
14:50 l 조회 68
7월말에 하닉 350 간다 존버 시작2
14:49 l 조회 205
현재 짜장라면 1티어가 뭐야???10
14:49 l 조회 21
남친 군대가면 서로 좋아해도 그냥 헤어져야해?5
14:49 l 조회 23
누구… 블루샥 가까운 사람 있어?3
14:49 l 조회 22
전산세무 1급 떨어졌다..3
14:49 l 조회 17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